"8월, 아트센터인천 다양한 연령층 겨냥한 기획공연 선보여"
○ 국내 손꼽히는 클래식 음악 전용 공연장인 아트센터인천이 여름 휴가기간 동안 즐길만한 다양한 기획 공연들을 선보인다. 지난 6일(토) 청소년 음악회를 시작으로 옥탑재즈 II(8.12),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 II(8.20), 슈트라우스 스트레스 III(8.27) 등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 8월 12일(금) 아트센터인천 7층 다목적홀에서 펼쳐질 옥탑재즈 II에서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재즈 보컬리스트 MOON혜원이 심규민(피아노), 준스미스(기타), 장승호(기타), 신동진(드럼)과 함께 출연하여 금요일 밤의 재즈 감성을 더할 것이다.
○ 8월 20일(토)에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 콘서트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 두 번째 공연이 진행된다. EBS 방영 원작 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를 클래식 음악과 결합해 놀이 중심의 공연으로 소개하는 ‘프렌쥬 클래식 사파리’에서는 공연 후 로비에서 악기를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도 주어져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이번 공연에서는 ‘앵무새의 합창대회’라는 주제로 현악사중주 반주에 맞추어 노래연습 무대로 꾸며진다.
○ 4년째 아트센터인천 대표 시리즈로 자리매김한 [토요 스테이지: 슈트라우스 스트레스 III](8.27)에서는 첼리스트 김두민이 협연자로 출연하여 부르흐의 ‘콜 니드라이 Op. 27’을 연주한다. 최수열 지휘와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연주로 펼쳐질 이번 연주에서는 이 외에도 라벨의 ‘볼레로’, R.슈트라우스의 ‘돈키호테’ 등 익히 들어봤음직한 곡들을 선보인다. 풍성한 저음과 깊이 있는 울림으로 감동을 주는 첼리스트 김두민의 연주로 유장하고 장엄한 선율의 ‘콜 니드라이’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 상기 공연들은 아트센터인천 홈페이지 (www.aci.or.kr ☎ 032.453.7700)와 인터파크티켓 (ticket.interpark.com ☎ 1544.1555)을 통해서 예매 가능하다.
출처 : 인천경제자유구역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