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지나서 이제 날이 더워질려는 요즘에..연휴기간을 이용해서 친구들과 평창여행펜션 예약해두고 여행을 다녀왔어요.탁트인 시원한 정경과 별장같이 아담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이 좋은 평창여행펜션 하늘닿은펜션에 이번에 다녀왔어요.
저희가 좋아해요.한번 왔다가 독특한 이쁨에 반해서 줄곧 이부근 놀 러올때 자주 이용하게 되더군요.친구들 말로는 시원한 느낌과 주변경관과의 조화도 좋은 편이구요.
깨끗하고 정갈하게 되어있어서 이용에도 좋았어요.저희는 여행갈때 좀 럭셔리하게 노는 것을 좋아해서인지 이런 곳이 좋더군요.먼가 느낌있고 분위기있는 그런 곳..ㅎㅎ 고르다골라서 발견한 펜션인데 저희랑 잘맞는 곳이 흔치는 않은 것 같아요.
힐링하기에도 좋아요.뜨거운 물 가득 틀어두고 안에 몸을 잠그고 있으면 온갖 시름이 서서히 해방됩니다.나를 찾는 자아여행에서 이만한 곳이 없어요.
겨울에는 그러고보니 못와봤네요.저희는 주변 유명한 관광지 위주로 한번씩 돌았구요.가깝고 유명하다는 대관령양떼목장이랑 효석문화마을도 둘러봤는데 올때마다 새로운 느낌이어서 좋았지요.
여행이야기 주저리주저리 해볼려고 했는데 펜션자체가 좋아서 즐기다가 보니 많은 곳을 못가봐서 그점은 좀 아쉽네요 ㅎㅎ 휴양지찾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곳일 것 같아요.
033-332-0220 |
출처: 뽀샤시의 즐거운 놀이터 원문보기 글쓴이: 뽀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