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장 중요한 회의 감일 봉사회 정기 총회
12월 6일 (수) 6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감일 봉사회(회장 박미옥) 봉사원은 감일동 아! 초원 음식점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장 중요한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 안 열 총무부장도 함께 했다.
감일 봉사회는 2주년 기념으로 정기총회를 하게 됐다. 감일 봉사회 주영옥 총무의 진행으로 신입 회원 손성자 회원 소개 2023년 이.취임 행사 주영옥 총무 시장상 표창 등 봉사활동 내용을 발표했다. 음식점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격식은 생략했다.
2023년 1월 설맞이 봉사 네트워크 적십자 나눔 봉사 2월 행복반찬 나눔 봉사 3월 결연 세대 반찬 봉사 5월 감일동 행정복지센터 어린이날 축제 참여 봉사 6월~11월까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적십자 네트워크 적십자 나눔 냉장고 운영 봉사 어린이집 후원 물품 전달
감일 봉사회 박미옥 회장은 "감일 봉사회 2주년을 맞이하여 회원님들과 함께 정기총회를 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봉사라는 것이 어려움이 많은 것을 알지만 많이 협조해 주셔서 2년 동안 열심히 달려온 것 같습니다. 감일 봉사회는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회원으로 구성된 봉사회로 힘들었던 같습니다. 2024년에는 일반 신입 회원 배가 운동에 많이 협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내년에도 항상 건강하게 봉사할 수 있도록 합시다." 고 말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 감일 봉사회 봉사원은 어린이집 운영 등 봉사하기 힘든 조건 속에서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하시느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건강하게 서로 도우며 봉사합시다."고 말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가래떡 한 말을 준비해 선물했다.주영옥 총무 립밥 선물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감일봉사회(회장 박미옥) 봉사원님들
2023년도 정기총회를 축하드리며 한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