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본 게시판 아래 "샤오미의 8K 지원 셋톱박스가 나왔네요"라는 글을 올려주신 분이 계신데, 샤오미의 제품에 대한 과장 판매가 도를 넘어서고 있네요. 8K 영상을 재생한다고 하여, 마치 8K 세톱박스인양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실은 TV에서도 그대로 적용을 하고 있는데, 최근 국내 한 업체가, 4K TV로 일부 8K 영상을 재생하는 것을 가지고, 8K TV라며 판매하고 있어, 주의가 요망 됩니다. 샤오미 Mi TV 5 Pro 65형 해외구매(세금/배송료 포함) 1,367,389원, 75형이 1,945,000원 밖에 하지 않아, TV에 대해 아시는 분들도 속아 넘어갈것 같습니다. 특히 샤오미라는 브랜드 이미지에, 국내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에서 8K TV로 제품을 등록하였고, 국내 롯데 하이마트 등에서 구입 대행까지 하고 있어, 상당히 신뢰성도 있어 보여, 어지간한 분들은 8K TV로 속아 넘어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
▶국내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에 8K TV로 등록 → 롯데 하이마트 등이 구매 대행
첫댓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8K TV로 알고 구입할거 같습니다. 근디, 4K TV가 저 금액이면 무척 비싼건데,,,, 다음 메인 홈피에도 배너 광고가 뜨는걸 보면, 속아 사시는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정말 조심해야 겠네요. 제공되는 해상도도 없이 8K UHD라는 문구와 가격이 속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링크된 샤오미 코리아에는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신고 할까요?
신고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으나, 해당 업체에게 본 내용이 전달되어, 올바르게 정정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