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도와주신 tacitus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벤트에서...
character_event = {
id = Gongsan.1
hide_window = yes
trigger = {
NOT = { health = 0 }
NOT = {
OR = {
trait = undead
trait = dremora
trait = immortal
trait = briarheart
trait = hagraven
trait = soulless_clavicus
trait = lich
trait = known_vampire
trait = v_argonian
trait = v_breton
trait = v_reachman
trait = v_imperial
trait = v_colovian
trait = v_nibenean
trait = v_khajiit
trait = v_nord
trait = v_orsimer
trait = v_redguard
trait = v_akaviri
trait = v_kamal
trait = v_potun
trait = v_tangmo
trait = v_quey
}
}
}
mean_time_to_happen = {
months = 120
}
immediate = {
death = { death_reason = death_natural }
}
}
언데드, 드레모라, 임모탈, 브라이어하트(포스원들 관련), 해그레이븐(몬스터), 클라비쿠스 바일과 관련있는 트레잇, 리치, 기타 뱀파이어들을 제외하고 건강이 0이 되면 10년에 한번꼴로 강제 자연사 시킵니다.
라는 건 원래는 자연사를 안했다는 거죠 ㅡ,ㅡ;; 나헤이튼 플루 걸린 엘프놈들이 수백년을 수행불능으로 통치하는 꼴은 더는 안봐도 되겠네요.(나헤이튼 플루는 건강을 -10 해주기 때문에 걸리면 거의 무조건 건강이 마이너스가 됩니다.)
# incapable remove in mers, immortal, vampire, undead
character_event = {
id = Gongsan.2
hide_window = yes
trigger = {
trait = incapable
OR = {
trait = altmer
trait = bosmer
trait = dunmer
trait = ayleid
trait = chimer
trait = dwemer
trait = falmer
trait = maormer
trait = tsaesci
trait = undead
trait = dremora
trait = clone
trait = immortal
trait = briarheart
trait = hagraven
trait = soulless_clavicus
trait = lich
trait = known_vampire
trait = v_argonian
trait = v_breton
trait = v_reachman
trait = v_imperial
trait = v_colovian
trait = v_nibenean
trait = v_khajiit
trait = v_nord
trait = v_orsimer
trait = v_redguard
trait = v_akaviri
trait = v_kamal
trait = v_potun
trait = v_tangmo
trait = v_quey
}
}
mean_time_to_happen = {
months = 36
}
immediate = {
remove_trait = incapable
}
}
트레잇에 임모탈이 걸린 녀석들은 수행불능이 사라질 가능성을 추가했습니다. 나이를 수천살로 쳐먹은 녀석들은 이제 자주 수행불능이 되었다가 나았다가 할 겁니다. 그러다가 엘프들은 위의 거가 먼저 발동해서 어느 순간 죽겠죠;;
character_event = {
id = Gongsan.3
hide_window = yes
trigger = {
trait = has_knahaten_flu
OR = {
trait = undead
trait = dremora
trait = clone
trait = immortal
trait = briarheart
trait = hagraven
trait = soulless_clavicus
trait = lich
trait = known_vampire
trait = v_argonian
trait = v_breton
trait = v_reachman
trait = v_imperial
trait = v_colovian
trait = v_nibenean
trait = v_khajiit
trait = v_nord
trait = v_orsimer
trait = v_redguard
trait = v_akaviri
trait = v_kamal
trait = v_potun
trait = v_tangmo
trait = v_quey
}
}
mean_time_to_happen = {
months = 60
}
immediate = {
remove_trait = incapable
}
}
그리고 혹시라도 나헤이튼 플루 걸린 불사자들의 경우 5년 정도 앓으면 자동으로 낫게 해놨습니다. 이게 필요한 이유는 나헤이튼 플루는 아무래도 걸린 뒤 낫는 이벤트가 아예 존재하지 않는 것 같아서;;;
뭣보다 일단 걸리면 이것도 수행불능상태가 되기에 필요할 것 같습니다.
추가로 trait에서
incapable = {
potential = {
NOT = {
OR = {
trait = undead
trait = dremora
trait = clone
trait = immortal
trait = briarheart
trait = hagraven
trait = soulless_clavicus
trait = lich
trait = known_vampire
trait = v_argonian
trait = v_breton
trait = v_reachman
trait = v_imperial
trait = v_colovian
trait = v_nibenean
trait = v_khajiit
trait = v_nord
trait = v_orsimer
trait = v_redguard
trait = v_akaviri
trait = v_kamal
trait = v_potun
trait = v_tangmo
trait = v_quey
}
}
}
is_health = yes
incapacitating = yes # Will need a regent
customizer = no
diplomacy = -6
intrigue = -6
stewardship = -6
martial = -6
learning = -6
health = -3
fertility = -1
combat_rating = -10
male_insult = INSULT_VEGETABLE
female_insult = INSULT_VEGETABLE
}
불사자들은 아예 수행불능이 안되게 바꿔놨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둘다 두기로 합니다.
그외 포션 잘못먹고 닭이 되거나 엘스웨어의 약한 마네라면 수행불능이 되는데 이건 해당사항 없음! 수행불능 되는게 자연스러운 거죠. 재수없으면 불로불사하는 닭이 탄생할지도 모릅니다.
|
첫댓글 이걸 복붙하면되나요?
파일 올렸습니다. 올린 파일을 C:\Users\(사용자명)\Documents\Paradox Interactive\Crusader Kings II\mod\ElderKings\events 폴더에 넣으시고, 위의 글에서 트레잇에 해당하는 부분을 수정해주시면 됩나다. C:\Users\(사용자명)\Documents\Paradox Interactive\Crusader Kings II\mod\ElderKings\common\traits 의 00_traits.txt입니다.
나중에 직접 해보고 살짝 수정한 파일이라 위의 글과 약간 다를 수는 있습니다.
@공상이몽 감사합니다 나중에 틈틈히 엘더킹즈 꿀팀즘 적어주시면안되요?
@샤아의재탕 저도 팁을 얻어야 하는 상황이라;; 아직도 모르는게 훨씬 많습니다. 엘프들이나 아카비르 대륙의 종족들은 아직 건드려보지도 않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