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신 업체는 직접판매공제조합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입니다. 관련내용을 직접판매공제조합(02-566-120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조합 홈페이지 조합사명단에서 가입된 다단계업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님이 쓰신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3월 직장 상사로부터 신분증과 통장사본을 내면 공짜로 핸드폰을 준다고해서 누나 이름으로 가입을 했고 소개를 하면 수당을 준다고 해서 수십명을 소개시켜 핸드폰 가입을 시켰습니다.(여러명의 직원들이 당했습니다.) >그러나 그 뒤 그 기계값이 129만원이고 다단계회사 제품이며 일을 하지 않으면 사람이 안붙어 기계값을 물러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소개시킨 사람들 핸드폰을 반품할려고 했으나 반품이 안된다는 말에 어쩔 수 없이 회사도 그만두고 그 일을 잠깐 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알아 본 결과 제가 소개시킨 사람들은 제 밑에 있는 것도 아니고 서류를 받아간 사람과 그 위 스폰서라는 사람들이 임의로 자기들 마음대로 아무데나 깔아버리고 심지어 그 댓가로 금전이 오가갔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명의 도용까지 하여 한 사람 이름으로 전화기를 두대를 개통한 일도 여러 건이 확인되었습니다 >전화기도 본인을 주지않고 임의로 사용한 경우도 여러건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사실에들 대하여 서류를 받아갔던 직장상사에게 항의를 하고 기계값 변제등에 대하여 합의를 본 상황에서 그 사람은 현재 중국으로 도주하였습니다. >이젠프리에서는 그 사람이 없기때문에 해결이 안된다고 해서 지금까지 시간을 끌어 보험사고 발생등으로 인하여 큰 불이익을 당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건으로 인하여 결혼 날짜까지 잡았다고 결혼을 미뤄야만 했습니다. >저로서는 너무나 큰 손실을 감수하고 있으며 금전적으로도 너무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모두 저에게 변제를 요구하고 있어 변제를 해주다 이제는 더이상 그럴 능력도 없어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해결책이 없는지요? >부디 좋은 해결책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제목 |
Re:kt-파워텔의 비 정상적인 기기판매와 요금청구에 관하여 |
읽음: 132 |
작성자: 공제조합 |
작성일: 2005-04-25 [15:18] |
문의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이젠프리는 직접판매공제조합에 조합사입니다. 직접판매공제조합(02-566-120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님이 쓰신 글입니다. > > 전 부산에서 태권도 체육관을 운영하다 올해 4월경 (부산 동구 초량동소재) (주)리더스코리아 라는 다단계 업체에 영업사원으로 취업하여 김승규씨를 알게 되었고 영업업무용으로 누구의 명의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명의는 아니었던 중고인 이젠프리 휴대폰을 무료로 지급받아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새 기기가 있으니 바꿔 주겠다고 새 기기로 바꾸어 주더군요. 하지만 전 그달 바로 퇴사를 하였고, 이후 김승규씨도 퇴사하여 이젠프리텔 통신대리점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 퇴사한 이유로 휴대폰을 반납하려 했을때 김승규씨가 어짜피 기기가 공짜이며 남아도니 사용요금도 따로 없다고 다만 국내 국제 전화요금이 공짜인 대신 휴대전화에 건 요금만이 통장으로 청구 인출 될 뿐이라며 요금인출될 통장만을 하나 만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휴대폰을 가져와 사용을 했습니다. > 하지만 가입서를 작성한 적도 없고. 통장사본을 직접 복사하여 준적도 결코 없습니다. > 가입비 청구도 없었으며, 휴대전화로는 전화 건 적도 없었습니다. > 근데 두어달뒤 갑자기 케이티 파워텔(주)에서 사용 요금을 내라며 두달치 이십칠만원이란 돈을 요구하더군요. 그것도 정식 사용요금 청구서는 받아 보지 못하였고 다만 음성메세지와 문자 메시지만 받아 보았습니다. 전 그때 기기 대금이 1백 40만원선이라는 얘기를 처음 들었습니다. > 이후 바로 사용중 이던 휴대폰을 반납하러 대리점을 찾았으나 김승규씨는 이미 잠적한 뒤고 실장 및 여비서도 명의 도용을 하여 수많은 사람에게 쫓겨 다니는 신세가 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케이티파워텔은 본인 명의가 아니었던 다른 휴대폰 또한 제게 요금을 청구하고 있으며, 케이티파워텔에 내용증명을 띄웠으나 잘 알아서 처리해준다더니 채권 추심단을 통해 신용불량등재 하겠다는 협박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 > 이런 경우 어찌해야 할지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
|
첫댓글 케티파워텔과 마가늠은 한통속이라고 보면 됩니다.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