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김천공장, 김천대학교에 장학금 전달
KT&G 김천공장(공장장 이정훈)이 24일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총장실에서 ‘2023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8명의 장학생에게 총 80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학생들에게 지급된 장학금은 KT&G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성금으로 모인 ‘상상펀드’로 전액 마련됐다. ‘상상펀드’는 지난 2011년 출범한 KT&G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기금으로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 형태로 조성된다.
윤옥현 김천대학교 총장은 “KT&G 구성원의 한마음 한뜻으로 조성된 소중한 기금인 본 장학금을 수여 받은 학생들은 이 정신을 본받아 타인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정훈 KT&G 김천공장장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과 회사의 지원금이 모여 조성된 이번 장학금이 김천 지역인재 육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T&G 김천공장은 지역과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G 김천공장은 지역사회와 상생 및 지역인재 발굴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매년 김천대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문의전화 054-420-4014
#김천 #김천시 #김천대 #김천대학교 #kt&g #사랑 #나눔 #지역 #봉사 #윤옥현 #이정훈 #장학금 #기부금 #장학생 #상상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