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C Australia, 세금 계획 유출 스캔들로 직원 해고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3/5/29/pwc-australia-stands-down-staff-amid-deepening-tax-leak-scandal
회계법인은 고객에게 정부 정보를 유출한 후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할 것을 약속합니다.
PricewaterhouseCoopers Australia, 정부 세금 계획에 대한 기밀 정보 유출 스캔들에 휘말려 [파일: Wolfgang Rattay/Reuters]
2023년 5월 29일에 게시됨2023년 5월 29일
PricewaterhouseCoopers(PwC) Australia는 정부의 세금 계획에 대한 기밀 정보 유출에 대한 스캔들 속에서 내부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9개 파트너에게 사퇴를 지시했습니다.
PwC는 월요일 회사의 거버넌스 이사회와 위험 위원회 의장도 사임할 것이며 정부 기관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링펜스"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4개 항목 목록목록 1/4납세자의 사기 또는 거래? 영국 왕실의 비용목록 2/4캐나다 세무당국, 파업 노동자 3만5000명과 합의4개 중 3개 목록'시민 사회 킬러': 이스라엘 세금 법안이 NGO를 침묵시키겠다고 위협하다목록 4/4케냐 대통령, 세무당국에 경제난으로 뇌물 수수 혐의로 고발목록의 끝
PwC는 또한 거버넌스 이사회에 2명의 독립 이사를 임명하고 이달 초 발표한 회사 문화 검토 결과를 모두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스틴 스터빈스(Kristin Stubbins) PwC 오스트레일리아 최고경영자대행은 성명을 통해 “조사가 계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이러한 조치를 발표했다.
글로벌 4대 회계법인 중 하나인 PwC는 회사의 파트너가 다국적 고객과의 비즈니스를 촉진하고 고객이 세금을 덜 내도록 돕기 위해 정부의 계획된 세제 개혁에 대한 기밀 정보를 사용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
이달 초 PwC의 톰 시모어 최고경영자(CEO)는 호주 파이낸셜 리뷰 신문이 처음 보도한 폭로 이후 사임했다.
호주 경찰은 지난주 PwC와 그의 전 파트너인 피터 콜린스에 대해 "정부 기밀 정보의 오용 혐의"에 대해 범죄 수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Stubbins는 월요일 성명에서 PwC가 "과거의 잘못을 바로잡고 [대중의] 신뢰를 다시 얻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Stubbins는 유출된 정보와 관련된 이메일에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직원의 이름을 공개하라는 회사의 요청을 거부했으며 고객이 세금을 덜 낼 수 있도록 기밀 정보가 사용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Stubbins는 "이름이 편집된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범죄에 연루되었을 것이라는 일부 가정이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자지라 가입하기중동에서의 주
한 곳에서 지역에 대한 우리의 취재를 따라잡으십시오.
가입하기
가입하면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에 동의하게 됩니다.
“틀렸습니다. 진행 중인 조사에 따르면 이러한 이메일 수신자 대다수는 기밀 위반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고의로 관련되지도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알자지라 및 통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