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파티 공연팀(이하 '썸공')은 팀이 구성된 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속에 다른 분들의 질투를 살만큼 연습도, 놀기도 자~알 하고 있습니다. 뭐 워낙에 라속의 훈남 훈녀만을 모아놓은 팀이라 팀 분위기도 훈훈하기 그지없습니다.
그동안 안무를 짜고, 오디션도 보고, 파트너도 정하고 하느라 공개연습을 하지 않았었는데 7월부로 공개연습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멍선생, 여우별님이 몇차례 다녀가셨고, 좐님과 루시님도 소프트하게 방문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썸공팀의 매니저인양 언제 어디선가 나타나 함께 있는 꿈하늘님도 수차례 다녀가셨습니다.
앞으로의 일정 중 일단 다음 주 일정은...
7월 8일 월요일 밤 10시~12시, 합정 연습실에서 연습
7월 11일 목요일 밤 10시~12시, 합정 연습실에서 연습
7월 12일 금요일 밤 10시~12시, 합정 연습실에서 연습
7월 13일 토요일 낮 2시~미정, 합정 연습실에서 연습
7월 14일 일요일 저녁 7시~8시 연습, 8시~10시 수업
위와 같습니다.
7월 7일 럭키한 일요일엔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습니다. 당시의 상황을 사진으로 소개하며 감사인사를 하겠습니다.
# 01. 이게 뭔가요!
연습실 뒤에 정체모를 반찬통 비스무리 한 것과 어마어마한 크기의 피자박스, 음료수, 그리고 버내너가 있습니다.
# 02. 파란 바지의 사나이 즉각 반응!
파란 수영복을 입은 한 남자가 먹을 것을 보고 눈을 번뜩이며 다가옵니다. 참고로 이 양반 불과 1시간 전...
전복 삼계탕 흡입하신 분입니다...
# 03. 헉스! 시집가도 될 정갈함
정체모를 반찬통을 열어보니 예쁘고 정갈하게 정돈된 과일이 그득합니다. 만든 이 누군지 모르지만 시집가도 될 것 같습니다.
# 04. 파란 바지 사나이의 정체!
불과 한 시간 전, 전복 삼계탕을 흡입하신 이 분은 피자를 보자 정신줄을 놓으며 네개를 먹겠다며 손가락 네개를 치켜 세웠습니다.
# 05. 이런 반전이!
정갈한 과일세트를 준비하신 분은 여인이 아닌 상남자 제이아이님 이었습니다!!!
# 06. 훈훈한 억지 사랑 베풀기!
정성에 감동하여 피얼님은 제이아이님에게 과일을 함께 먹자 권하고 있습니다. 포크를 들고 있는 분이 피얼님입니다. 행복찾기님은 준비하며 많이 먹었다고 하는 제이아이님의 팔을 부여잡고 기어코 과일 한조각을 먹이고싶어합니다. 앞에선 어른이 먹으라면 먹어야지 안먹는다며 블루님이 손찌검을 하고 계시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먹지 않는다고 하자 소니아님이 급히 연장을 찾으러 갑니다.
# 07. 아름다운 합의!
결국 과일과 함께 인증샷을 찍는 것으로 합의되었습니다. 정말 제이아이님의 정갈함과 정성은 준비된 남자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남자 아직 싱글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 08. 단체사진!
왼쪽부터 앙신님, 햇살님, 여우별님, 키아님, 레이첼님, 따냥님, 썬님, 쩡아님, 그리고 앞줄의 멍선생님과 제이아이닙입니다.
# 09. 내 지갑이 다이어트를 하나!
앙신님이 들고 있는 천원짜리로 보아 뭔가 십시일반을 하려는 모양인데...햇살님의 표정이 어둡습니다.
날로 여위어가는 지갑을 보며 마음이 안타까웠나봅니다.
# 10. 쿨한 척!
평소 음식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는 슴샘이 음식 곁을 쿨한 척 지나치고 있습니다. 썸공팀은 먹이를 본 짐승마냥 달려들기 시작했고, 헤니님은 손으로 음식먹는건 배운 사람이 할 짓이 아니라며 포크를 찾아 들고 음식 곁으로 이동합니다.
그와중에도 햇살님은 삐쩍 말라버린 지갑을 가방에 넣으며 한숨쉬고 있네요.
# 11. 돌진!
양어장에서 먹이를 본 물고기 떼처럼, 사바나에서 썩은 고기를 본 하이에나 떼처럼, 죽은 곤충의 사체를 발견한 개미떼처럼... 썸공팀은 음식을 향해 돌진합니다.
자체발광님은 이미 한입 먹은 후 기쁨의 댄스를 추고있고, 헤니님은 배운사람답게 포크를 들고 기회만 노리고있네요.
굉장한 식탐을 보였던, 한 시간 전 전복삼계탕을 먹은 파란바지의 사나이는 한귀퉁이를 떼어들고 멀찍이 떨어져 먹고있네요.
가장 주목할 사람은 날렵하게 왼손을 이용해 먹이를 향해 돌진하는 무골님입니다. 완벽한 자세와 타이밍으로 무리들 틈으로 손을 뻗었습니다.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 12. 쿨한 그녀!
헤니님은 결국 포크신공이 성공한 듯 합니다. 그런데 사진 오른쪽 상단, 등에 고양이가 보이는 케이님은 음식을 앞에두고도 쳐다도 보지않는 쿨함을 보여줍니다.
아까 돌진하던 무골이 어찌되었는지는 아직 소식이 없습니다.
# 13. 싸부의 마음!
썸공팀이 음식에 우르르 몰릴 때 나름 식탐왕인 슴샘과 베리샘은 먹고 싶지만 공연팀을 먹여야 한다는 맘으로 묵묵히 안무짜는 척을 하고 있습니다. 부모의 마음과 다를 바가 없네요.
# 14. 마지막은 내가!
갑자기 저녁을 안먹었다는 생각이 들었는지, 여우별님이 빛의 속도로 다가와 마지막 남은 피자 한쪽을 채갑니다.
뒤에선 근육맨 제누님이 그 광경을 보고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그 아쉬워하는 얼굴을 캐치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 15. 70년대 미녀 스타일!
트랜드는 돌고 돈다는 걸 알고계신 썬님의 어머니께서 당신의 처녀적 머스트해브 아이템을 딸에게 선물하셨습니다.
썬님은 그 옷을 입고 순수하고 백치미있으면서도 섹시한 70년대 미인의 자태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여우별님은 아까 획득한 마지막 피자 한조각을 야무지게 먹고 있네요.
# 16. 제자사랑!
많은 제자들이 썸공에 있는 멍선생님은 제자들을 걱정한 나머지 이마에서 광채를 내며 에너지를 흡입하고 있습니다.
절대 오카리나부는 거 아닙니다.
# 17. 최후의 승리자!
치열한 약육강식의 세계에서 강력한 라이벌 제누님을 물리치고, 피자 한 조각을 획득한 파란바지 아저씨는 아쉬움에 포크를 들고 서성이는 소니아님에게 심심한 위로를 표하며 피자를 들고 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다시 한 번 응원오신 라스페라 여러분과 제이아이님에게 썸공팀 모두의 마음을 담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PS!! 워낙에 자주 출몰하여 제가 깜박 했는데, 꿈하늘님이 어제 우리의 2차 간식을 혼자서 준비하셨습니다. 감사!!!!!보자마자 폭풍흡입하느라 사진찍을 겨를도 없었네요...
첫댓글 어제 진짜 감사히 맛있게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따스운 라속 감사감사!
꿈하늘 형부도 엄청 맛있는 간식을 대량투척해주셨는데 흡입하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이없는듯ㅠㅠ 자기생일날 은혜를 베푸는 당신이 상남자!
어제 몸 보신 한다고 삼계탕까지 먹었는데 간식들이 줄줄이~라스페라&제이아이&꿈하늘형부~~넘 감사드립니다^^
이럴 줄 알고 삼계탕을 반마리만 시켜먹으려고 했건만... 라스페라&제이아이&꿈하늘매형~~진심 감사드립니다^^
꺄~~~ 완전 완전 맛났더랬어여~
제이아이오빠에 예쁜과일도 라페분들에 맛난 피자와 과일도~~~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나 모자이크처리좀~~ㅋㅋㅋㅋ, 매일같이 열연습 중인 썸공팀~~~흘린 땀방울만큼이나 멋진 공연 나올거라 믿어의심치 않아요~~~화이팅~~~ ^^
나 모자이크 할 줄 몰라...할 줄 알아도 못해...모자이크는 나의 적...난 노모가 좋아...뭔소린지...ㅋㅋ
백호반장님의 옴팡지게 잼난 글 잘 읽었습니다. 맛좋고 영양가 높은 간식 제공해 주신 제이아이님, 꿈하늘님과 단체 응원 와주신 라스페라 분들 고맙습니다.^^
아... 너무 웃겨... ㅋㅋㅋ
썸공팀, 분위기 좋은데요~ 썸머파티까지 모두들 힘내삼!!!
넵 힘내겠습니다.
토끼모양으로 조신하게 깎아 온 저 사과.....ㅎㅎ
제이아이님 좀 짱이신듯.....!!
화이팅화이팅!!!^^*
반전 제이아이님!!!! 썸공팀 많이 드시고 힘내서 좋은 공연 부탁해요 ^^
ㅋㅋㅋ 하늘 오라버니 터질듯한 음식사진이 없어서 좀 아쉽당.. 응원오신분들 감사 합니다.. 어제 아마 다들 배터지도록 먹었을듯 합니다. ㅎㅎㅎ
ㅋㅋㅋㅋ무골쌉은 결국....우찌되엇는지
한시간전에빕스에서 부른배를 살살두드리며 왔거늘... 이게 웬일인가요.... 대왕큰 피자와 너무나도 정갈한 과일들.... 자두 두개를 살포시 가방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베시시시 웃으며 먹었습니다. 어제는 숨쉴공간도 없는 full~상태였기때문에..... ㅋㅋㅋㅋ 그런데 거기에... 하늘꿈 형부께서 운동하는동안 바로와서 먹을수있도록 뚜껑까지 손수 제거하시고 부처님의 미소로 우리를 바라보고 계셨더랬죠.... 아 ~땡큐복은 물건너 갔구나 ~그때 직감하고 .....주저없이 모두 흡입하였습니다. 흠흠~~~~~ㅠ.ㅠ
어제오신 쌉님들과 라스페라이쁜이/잘생긴분들 감사합니다~~ㅋㅋ 그리고 제이아이님,하늘꿈오빠 까지 사랑합니다. ~~
제이아이 쩐다... 시집(?)가도 되겠어..ㅋㅋ
꿈하늘형, 라스페라, 제이아이 모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들 멋지십니다~~파티때도 크게 응원할께요~~
울동기들도 퐈이팅~~ 역시 최고!!
옹 나도 라페공연때 응원크게할께>ㅁ<)b 발파 알랍뿅뿅♡
눈물나는 간식들~~~감동눈물주룩주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