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차승현기자]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선)은 지난 17일 완도 문화예술의 전당 공연장에서 관내 중·고등학생·학부모·교사 330명을 대상으로 내고장학교보내기 및 변화하는 대학 입시에 대한 주제로 설명회가 진행됐다.
이번 설명회는 날로 높아지는 학생, 학부모, 교사들의 변화하는 대학 입시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관내 고등학교의 장점과 강점을 알리고자 이뤄졌다.
특히 관내 고등학교 진학 담당 교사들의 학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전달돼 많은 중학생들에게 호응이 좋았으며 앞으로 고등학교 진학에 대한 선택권이 훨씬 넓어질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뿐만 아니라 한국진학정보원 원장 진동섭(前 서울대학교 입학사정관) 강사를 초빙해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2025학년도 대학입시전략과 변화하는 대학 입학 전략 방법에 대한 조언과 정보를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학교 홍보를 위해 참석한 이선아 교사는 “관내 작은 고등학교들에 대한 강점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돼 뜻깊었고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의 맞춤형 진로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선 교육장은 “학생·학부모·교사의 진로·진학에대한 관심도에 따라 대학 입시에 유리한 내고장학교 진학 정보가 잘 전달돼 학교 현장에서도 학생들의 진로·진학에 효율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3116
완도교육지원청 진학 설명회 운영
[완도=차승현기자]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선)은 지난 17일 완도 문화예술의 전당 공연장에서 관내 중·고등학생·학부모·교사 330명을 대상으로 내고장학교보내기 및 변화하는 대학 입시에.
www.miraenews.co.kr
#완도교육청 #김정선교육장 #진학설명회 #대학입시 #진로진학 #내고장학교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