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나빠지는듯 하여 잠자는데도 신경을 써볼까 합니다.
그래서 알아보다거 두가지가 남았는데,
두가지를 함께 살바에야 일반 침대위에 라텍스를 올리는 거나 흙침대만 하는게 낫다고 하네요.
건강에 좋다는 흙침대냐 푹신한 라텍스 매트리스냐인데,
과연 어떤 선택이 건강에 도움 될까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더위와 씨름했었는데, 잘 지내셨나요?
흙침대 좋은 것은 사실입니다!
온 열을 하면, 열이 올라와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기 때문인데, 문제는 바닥 면이 딱딱해서 얇은 합성 라텍스 시트를 선물로 주는데, 한 1년 사용하면 버려야 하기에 그다음부터는 배김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어 누구나 다시 고민하게 되는 것입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정말 추천하는 것은 뛰어난 탄력을 가지고 있기에 배김을 별로 못 느껴 혈관이 눌러지지 않아 혈액순환이 원만해져 편안해서 아침이 개운해지기에 짧은 시간에 온 국민이 다 알다시피 한 것입니다.
결국 흙침대도 얇은 라텍스 시트에 의존하듯이 흙침대를 사서 위에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깔아 사용하거나, 아니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단독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둘 중의 하나만 사야 할 경우라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사는 것이 좋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잘 생각해보시고, 사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도 다 같은 것은 아니며, 대개 어느 정도 합성 소재를 섞어 만들며, 합성 소재를 잔뜩 넣어 만든 중국산 합성 라텍스 매트리스보다 품질이 더 좋은 것입니다.
그러나, 순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불량률이 높아 정성 들여 만들어야 줄어들기에 자연스레 정성을 쏟을 수밖에 없어 내구성이 좋아져 수명이 길어지는 것인데, 주의해서 사용하면 거의 20년을 사용할 수 있는데도 소비자분이 보아서 구별할 수 없어 누구나 만들 수는 있지만, 타산이 맞지 않기에 아무나 만들지 않는 것입니다.
수익을 많이 내는 것을 추구하는 이해타산적인 분들은 100% 만들지 않으며, 융통성이 없는 고지식한 분들만 만들 수 있기에 귀한 것입니다.
가서 보기
수고하신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