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에도즉석떡볶이집이 있지만
가까운 김제에 정말맛있는맛집이있어요ㅎ
2명이가든4명이가든 1인분만시키고
사리종류를 마구마구 옵션으로넣어먹으면
배불리먹고ㅡ
밥두볶아먹을수있어요ㅎ
사리넣으실때 꼭 계란을 넣어야
밥먹을때 으깨서 같이 볶아먹어야맛있어용~~^^♥
1인 분 가격이3000원이구요(예전엔2500원이였는뎅ㅠㅎ)
사리들은 착하게도 천원씩이예요ㅡㅎㅎ
처음올려 사진이 다지워 한장밖에없네요ㅜ
다음엔바로바로업뎃해야겠어요^^
카페 게시글
전 라 도 맛 집
즉석떡복이^^
꼬꼬
추천 0
조회 1,428
13.04.17 14:41
댓글 14
다음검색
첫댓글 대박이네요. 보통 4명가면 3인분은 시켜줘야 할꺼 같은데, 1인분으로 사리추가 가능하다니..
저도 시댁 갈때마다 들려서 먹곤하는데, 너무 맛있어요~마지막에 밥까지 싹싹 비벼 먹고 와요^^
이곳 저도 몇 번 가봤는데 갈 때마다 손님이 많죠 장소도 협소하고.. 여러가지 사리 시켜먹는 재미가 있죠^^

저의 리즈시절 추억의 즉떡집♥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ㅋ 김제가면 먹으러 가야겠어요~
라면사리 좋아요 ㅋ
ㅎㅎ 맛집을공유할수있어서 너므좋아요^^*
김제까지라도 가서 먹어봐야하나...거리가넘 멀어요...사다 주세요.....
가서먹어야 진짜맛을 느낄수잇답니다ㅎ
주말에드라이브겸다녀오세요^^*
좋아요..내가 안가나 보세요...
많은 횐님들이 다녀 오셨군요...^^ 저두 조만간,,고고씽~~~~~~~
일인분시키고 사리 다시켜서 묵으면 더 맛나겠죠
네 ㅋㅋ
아주 좋아요 ㅎㅎ
아 매콤한 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