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전 라 도 맛 집 즉석떡복이^^
꼬꼬 추천 0 조회 1,428 13.04.17 14:41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4.17 15:05

    첫댓글 대박이네요. 보통 4명가면 3인분은 시켜줘야 할꺼 같은데, 1인분으로 사리추가 가능하다니..

  • 13.04.17 17:02

    저도 시댁 갈때마다 들려서 먹곤하는데, 너무 맛있어요~마지막에 밥까지 싹싹 비벼 먹고 와요^^

  • 13.04.17 17:09

    이곳 저도 몇 번 가봤는데 갈 때마다 손님이 많죠 장소도 협소하고.. 여러가지 사리 시켜먹는 재미가 있죠^^ㅋㅋ

  • 13.04.17 17:16

    저의 리즈시절 추억의 즉떡집♥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ㅋ 김제가면 먹으러 가야겠어요~

  • 13.04.17 22:52

    라면사리 좋아요 ㅋ

  • 작성자 13.04.17 23:03

    ㅎㅎ 맛집을공유할수있어서 너므좋아요^^*

  • 13.04.17 23:46

    김제까지라도 가서 먹어봐야하나...거리가넘 멀어요...사다 주세요.....

  • 작성자 13.04.17 23:48

    가서먹어야 진짜맛을 느낄수잇답니다ㅎ
    주말에드라이브겸다녀오세요^^*

  • 13.04.17 23:56

    흠~~끝까지 사다 주진 않으시겠다고요...? 버럭...
    좋아요..내가 안가나 보세요...ㅋㅋ

  • 13.04.18 06:14

    많은 횐님들이 다녀 오셨군요...^^ 저두 조만간,,고고씽~~~~~~~

  • 13.04.18 10:20

    일인분시키고 사리 다시켜서 묵으면 더 맛나겠죠

  • 작성자 13.04.18 10:58

    네 ㅋㅋ

  • 13.04.18 17:55

    아주 좋아요 ㅎㅎ

  • 13.04.21 20:21

    아 매콤한 떡볶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