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지상에 살고 있는 우리들이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으로 쫓겨내려 온 죄인이라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땅에 태어나 살고 있는 사람들은 천국이 고향이기에 "나온바 고향을 생각하라"라고 하나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하심이라
[누가복음 19장 10절]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9장 13절]
우리들은 의인들이 아닌 하늘에서 죄사함 받지 못할 사망이라는 죄를 지은 죄인일 뿐입니다.(롬 6:23)
그래서 하나님께서 하늘 죄인들의 사망죄를 사하시고자 친히 예수님이라는 이름으로 오셔서 희생의 피를 흘리시고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이 시대에는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친히 오셔서 하늘에서의 죄로 이 땅에서 힘든 삶을 살고 있는 우리 인류에게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과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이제 곧 다가올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죄사함도 영생도 천국도 얻게 되길 바랍니다.
https://youtu.be/LGlWCwzQtYQ?si=cAz9AwP-AjL_FpVH
첫댓글 유월절로 죄사함 주시는 안상홍님이 진짜 하나님이십니다^^
죄사함의 권세는 하나님께만 있기에 유월절로 죄를 사해주시는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늘 죄인들이 죄사함을 받고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하늘 죄인들에게 꼭 필요한 절기는 죄사함의 축복이 있는 유월절입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 주시는 분에 대해 성경은 하나님이라 증거하고 있으니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을 수밖에요^^
안상홍님은 하늘 죄인들에게 죄를 사해주시어 천국 본향 열어주신 아버지 하나님입니다.
사라졌던 유월절을 알려주신 아버지 안상홍님 우리의 구원자이시니 믿고 영접해야 약속하신 천국에 나아갈 수 있습니다.
유월절로 죄사함과 영생을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의 은혜를 생각하며 감사함으로 지키는 유월절이 되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