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갤럭시A 데이터 다 날렸습니다. 환불 안해준답니다. 어찌해야 하죠?
미스터쵸파 추천 0 조회 690 11.02.22 17:0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2.22 17:48

    첫댓글 소비자보호원에 고소한다해도 과연...

  • 11.02.22 20:33

    PC와 동기화 안했습니까? 동기화만 되어있으면 연락처와 일정 등은 자동 백업이 되어서 초기화되도 PC와 연결하면 연락처 등 동기화된 목록은 자동으로 복구가 됩니다. 그리고 환불은 사내 규정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접속문제, 버튼문제가 있으며 시스템이 정지하면서 초기화까지 되어버린다면 단순히 펌웨어 업데이트만으로 해결된 문제는 아니라고 보이며, 비슷한 문제로 말이 많았던 LG의 초기 스마트폰의 경우 다른 기종으로 교환을 해준 사례가 있으니 A/S 센터에 교환을 요구해보는 것이 어떨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 11.02.22 20:34

    최신전화번호는날아갔죠 그나마나머진백업도불가능하구요ㅡㅡㅋ

  • 11.02.22 21:05

    사실 핸드폰이 문제가 생기면 가장 골치아픈 것이 연락처겠죠. 동기화 설정만 되어있으면 피씨와 연결시 자동으로 백업이 되기에, 자신이 의도하지 않았어도 백업이 될 수 있습니다. 손해볼 것은 없으니 컴퓨터와 연결을 해보세요. 그리고 교환 환불 문제는 슬기롭게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11.02.22 20:01

    제가 햅틱1을 1년 1개월 쓰고 환불받았습니다. 물론 1년이 넘어서 전액환불은 아니지만 그래도 구입금액이 80만원이였던거 같은데 환불금액은 50만원대 후반이였습니다. 증상은 없었습니다. 여친이랑 햅틱1을 커플폰으로 쓰고 있었는데 여친은 전원이 수시로 꺼지고 전화도 안되고 이러한 증상으로 전액 환불받았고요(1년이 안되어서) 저도 여친증상 고대로 이야기 하고 환불받았습니다. 환불받는 과정은 쉽지많은 않았습니다. 우선 제가 환불받은 증상은 한창 미디어랑 햅틱카페에 이상증상으로 수시로 올라오던 증상이였고, 신도림 서비스센타가서 그야말로 진상 of 진상 을 폈드랬죠.. 가자마자 지점장 나오라고 큰소리 치고 .. 제가 생각해도

  • 11.02.22 20:04

    완전 챙피했었는데 어디서 그런 말도안되는 배짱이 나왔는지.. ㄷㄷ 무튼 목소리크고 진상 부리는 사람한테는 져 주더라구요.. 원래 환불정책은 같은증상으로 3회이상 수리 했을경우라고 알고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막무가네였네요.. p.s : 그당시 신도림 서비스센터 지점장님 죄송합니다. ㅠㅠ

  • 11.02.27 14:56

    안드로이드 폰이면 지메일에 실시간으로 연락처가 저장되어 있을 겁니다. 케이블을 연결한 백업 아니어도 됩니다. 구글 계정을 기억하시면 지메일 로그인해서 연락처를 확인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