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각장애인마라톤회(VMK, 회장 이민규) 시각장애 러너들이 6월 13일 토요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2회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라톤 대회' 하프 코스 6명, 10km 코스 36명, 5km 코스 2명 총 44명이 참가했습니다.
10km 코스에 참가한 김민범 씨 남자 2위, 김태욱 씨 3위, 성주예 씨가 여자 2위, 홍은녀 씨 3위, 박동진 씨가 하프 코스에서 남자 3위로 결승선을 통과해 트로피와 시상품을 수상했습니다. 오늘 가이드 러너 자원봉사는 OCI 임직원과 빛나눔 단원들이 함께했습니다. 서울 낮 기은이 31도를 웃돌아 올해 들어 가장 더웠다는데 모두가 최고입니다. VMK는 어울림 마라톤 1회 대회부터 이번 대회까지 열두 번 개근 참가했습니다.
▼ 제12회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라톤사진
ⓒ빛나눔단톡방
빛나눔단톡방에 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원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공개를 원치 않는 분은 김용열 이메일 kim38414@naver.com으로 알려주시면(단체 사진 외) 삭제하겠습니다
어울림마라톤
서울특별시 | 대한장애인체육회 | 동아오츠카 | 본도시락 | 헨켈 | 베링거인겔하임 | TUVSUD | 바이엘 | 머크
www.sbsa.or.kr
첫댓글 사진은 기록 순서와 상관없이 무작위로 올렸으니, 오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사진봉사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사진은 기록 순서와 상관없이 무작위로 올렸으니, 오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사진봉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