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킬레스♡
아아 모르겠네 닉네임 아킬레스가 무슨 뜻이지?
신화에 나오는 그 인물-아킬레우스 맞을까
생명과학 해부학서의 아킬레스건은 아닐까
킬킬 웃음도 죽여주네 정말 몰라 아킬레스 그뜻
그러면 고사에 나오는 약점의 뜻-아킬레스
예술 공예에서의 바티칸박물관의 아킬레스
레코트에 담아볼까 디스켓에 저장해볼까 참뜻을
인문학 철학 사상학에서의 아킬레스일지도
아니면 사회학 정치학에서의 아킬레스지도
스스로 말해봐요 아킬레스 닉의 진정한 함의는ㅋ
알데히드3세 1473년2월24일 아킬레스결정ㅎ
오늘도 동반자카페에 왕림하셨네 반가반가!
맑디맑은옥계수 06년9월12일
|
첫댓글 아킬레스 ? 도대체 어느 아킬레스란 말인가? 맑디 맑은 옥계수님 대단하네요 .그렇게 많은 아킬레스를 어떻게 다 알아요.탄복함니다.좋은 글 ,좋은 음악에 취했다 감니다.
네-저녁노을님 사실 전 동반자 카페 아킬레스님이 글 잘 쓰신다는것밖에 몰라요...그냥 호기심에 백과사전을 ㅎㅎㅎㅎ/좋은하루 되세요.
세상엔 아킬레스란 이름이 이렇게도 많은줄 정말 몰랏는데 옥계수님 정말 진짜 대단한데요, 그렇게 많은 아킬레스에 대하여 기억하고 있으니까요, 저도 의문중이엿는데 이렇게 닉넴시로 그많은 아킬레스에 대해 언급하시니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
ㅎㅎㅎ-인생길님 제가 대단한게 아니고 여기 동반자에 계시는 아킬레스님이 대단한거죠.이렇게 많은 역사인물과 연계있으니 ...저도 님처럼 호기심에 백과사전 선생님을 찾았습니다.ㅎㅎ/즐거운 시간 되세요.
듣고도 모르겠네요... 머리가 띵해지네요 모르니깐 안만들어도 모르겠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우선인거죠?-그러니 우리 만남의 쉼터의 아킬레스만 기억합시다요 ㅎㅎ/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동의어두 아니구.................아킬레스 단어 뜻이 이렇게두 많아요 ? 동음이어 ㅎㅎㅎ
ㅎㅎ-저도 몰랐는데 호기심이 이런 많은 이름 가져오네요.좋은하루 되세요..
아킬레스란 동명이 많고 많아도 울 카페 아킬레스님은 우리들에게 좋은 글이랑 올려주시면서 한가족 같은 그런 분입니다. 다재다능하신 옥계수님의 글에서 많은걸 배우는 시간이 되여 봅니다. 늘 이쁘시고 행복하세요.
네-아무리 아킬레스 위대해도 다 울 카페 아킬레스님보다는 못해요.사실 좋은글이랑 올려주는 분 노래할방법은 없을까 생각하다보니 그냥 이런 상식적인 글이 되였네요... 하지만 진짜로 좋은글 올려주는분-아킬레스분에게 울님들의 마음 담아 전하고 싶을뿐입니다./감사해요 .
아킬레스가 글 재주 있으니 난 무슨 문학가 이름으로 생각했는데.....어리둥절 모르겠어요 .참 대단하네요 아킬레스로 등장한 력사 인물이 이렇게 많을줄 몰랐어요. 맑디맑은옥계수님 다시한번 탄복해요...
네-해변의 여인님 저도 님하고 꼭 같아요-어리둥절 모르다가 닉에 호기심이 생겨서 사전을 찾아보고 알게 되였습니다./남기신 이플 고맙습니다.행복한 시간 되세요.
동명 아킬레스 성인이 이렇게 많은지 오늘 알았군요,,,난 아자가 드는 성인은 아리스토테레스와 아르키메데스밖에 모르는데요,,,맑디맑은 옥계수님 정말 상식적으로 박식하군요,,,우리도 많이 학습하여야 하겠어요,,,
선배님은 더 대단하십니다.얽굴이 붉어지네요.상식적으로 박식이 아니구 너무도 알길은 없구 호기심은 동하구 그냥 백과사전에서 옮겨 왔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가 되시십시요.
맑디맑은 옥계수님의 이야기로 온집안이 관심이 아주 많으시네요~` 이럴게 연구가 [硏究家]립장에서 분석하고 계시니 동반자가 발전 할수 잇겟지요~`내가 볼때 아틸레스란 분이 앞으로 올리시는 글을 기대하면 되겟네요~`ㅎㅎㅎ
네-우리 다 같이 아킬레스님의 더 좋은글 기대해봅시다.
맑디맑은옥계수님은 아는것도 많아요 나는 통 갈피를 모르겠네요ㅎㅎㅎㅎ
네-황혼천사님.저도 님과 꼭 같아요.우리 그냥 동반자 카페에 좋은글이랑 써주시는 아킬레스만 기억하자요 ㅎㅎㅎ/즐거운 하루가 되세요.
정말 백과사전 을 다 암송한거 아녀요 어쩌면 이렇게 많은 지식을 소유 햇어요 박식함에 머리 숙여 집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
아유-유미님,많은 지식이라니요.얼굴 붉어집니다.그냥 호기심에 백과사전을 들추었다니깐요.ㅎㅎㅎ 님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아킬레스가 무슨뜻인지는 몰라도 하여간 다방면의 지식을 소유하고 있는 맑은 옥계수님에게 감탄의 박수갈채를 보냅니다. 짝 짝 짝~~~~~~~~재미있는 닉네임시에 오래 머물다가 급히 달려나갑니다. ㅎㅎㅎ즐거우세요
네-꽃을 든 천사님 ,바쁘신데 오늘도 이렇게 고운 발자취 남기셨군요.하시는일 잘 되세요.하지만 건강은 챙기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