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기 희망 풍차 물품 지원 전기요 100세대 상품권 20매 사랑의 선물꾸러미 20개 청소년 문화 상품권 8매 밑반찬 95세대 전달
12월13일 (수) 대한적십자사 경기도 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나기 위한 희망 풍차 혹한기 희망 물품 지원 전기요 100세대 및 사랑의 선물 꾸러미 20개 노인 상품권 20매 청소년 문화 상품권 8매 결연 가족 및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천현 봉사회(회장 강남순) 봉사원은 결연 어르신 밑반찬 만들기를 이틀 동안 준비했다. 밑반찬으로 지난주 덕풍1 봉사회 이상용 부회장이 농사지은 늙은 호박을 후원했다. 호박죽 만들기 좋게 직접 다듬어서 저장 해놓았다가 이번주에 콩 팥을 넣고 만든 영양 많은 건강식 호박죽. (주) 써브엠 정상열 대표 돼지불고기 20KG 후원으로 만든 양념 돼지 불고기, 하남시 도시농업과에서 기부한 저장 해놓은 배추로 만든 배추겉절이 등이다.
(1 돼지 양념불고기 2 배추겉절이 김치 3, 영양 건강식 호박죽) 소망의 집 배추겉절이 김치 양념 돼지불고기 전달했다. 호박죽에 들어갈 콩과 팥은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과 김봉순 수석부회장이 후원했다.
단위봉사회 봉사원은 전기요, 상품권, 사랑의 선물 꾸러미, 밑반찬 ,등 푸짐한 희망 물품을 전달하기에 바쁜 날이지만 물품을 지원받는 결연 가족 및 취약계층 가족의 밝은 미소에 행복했다고 했다.
천현 봉사회 강남순 회장은 시원한 동치미 피로회복제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시금치나물, 마늘짱아치 무침,
감자볶음 등을 준비해 일손이 많이 가는 호박죽 만들기에 지친 봉사원의 피로를 풀게 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천현봉사회(회장 강남순) 봉사원 여러분
결연 어르신세대에 전달 될 밑반찬을 만들어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