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X신인지 이제야 이태양 선발 합류하고 한승혁말소했네요.
한승혁 첫선발이 6/17일이었는데 그때 한승혁이 아닌 이태양이었다면 지금 성적이 어땠을까요?
최소한 후반기부터라도 이태양을 선발 전환시켰다면...
우려되는건 이태양도 최근에 터지기 시작했다는거죠.
폼좋을땐 살려조로 쓰더니 상태 안좋아지니까 선발 전환시키네요ㅋㅋ
진짜 최원호는 뭐하는 인간인지...
참고로 한승혁대신 강재민이 올라왔고 오늘도 야수엔트리는 변동없습니다.
진짜 뭐 이런 감독이 있나 싶습니다ㅋㅋ
첫댓글 많이 실망감이 드네요 최감.
기회는 공평해야 하는데 전혀 그렇지가 못한거 같아 아쉽습니다. 초보감독이라 그런건지 진짜 실력인건지 맘이 답답하네요..
이제 추후 스토리는 이태양 터지면 다시 불펜으로 돌리고 한승주나 남지민 선발 올릴겁니다.
그러러다 둘 다 터지면 2군 내리고 한승혁이 올릴테죠.
자칭 투수 전문가라는 양반인데 하는 짓은 쌩아마추어 팬들보다 못하니 답답합니다..
투수 전문가 꼴도 보기 싫습니다ㅎㅎ
이미 불펜으로 갈린 이태양이 지금 시점에서 선발로 들어가서 좋은 모습 보여줄 지 걱정입니다. 한승혁은 이제 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차라리 선발나오면 휴식일은 보장되니 불펜 살려조보다 낫다고 봅니다
@영원한 독수리팬 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억지로 이유 찾아서 하 쓰듯이, 한승혁 다시 쓸겁니다. 이태양이 2-3게임만 부진하면 바로 다시 부르겠죠. 힘 떨어진 이태양이 얼마나 버텨줄지 모르겠지만, 한승혁 돌아오기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 손혁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전 한승혁 싫어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좀 안쓰럽습니다. 본인의 뜻과 상관없는 트레이드, 기용방식 때문에 욕먹고 변우혁 때문에 미운털 박혀 버렸으니까요. 어떤 형태로든 책임을 져야 할 건 프런트와 감독입니다. 나중에라도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이태양이 계속 잘 던졌다면 선발 전환할 생각 안 했을 겁니다. 지난 4경기 중 3경기 실점했거든요...
이렇게 팬들한테 신임을 잃었는데 과연 선수들은 감독을 신뢰할런지...
음주석도 어떻게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