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윤이 만발할때 이글스는 8연승을 달렸습니다.
그의 복귀 이후 이글스는 끝없이 곤두박질 치고 있습니다.
이도윤 선수는 3500만 / 그는 2억을 받지요...
이도윤 선수는 2할 9푼을 치고 있구요. 오늘은 홈런도 날렸지요!!
그는 지금 1할 1푼을 치고 있네요.
수비도 이도윤 선수가 나은데, 공격도 잘하는데 감독이라는 사람은 수비 위치나 흔들고 있고요
타격도 안되고, 수비도 안 되면 백업하는 사람이 수비위치를 바꿔야 하는 것 아닌가요?
이도윤 선수가 붙박이 유격수여야 하고, 하씨가 2루수 백업을 하던 경쟁을 하던 해야 하는 것 아닐까요?
열심히 하고 성적을 내면 뭐합니까? 데이터도 제대로 안 보고 감으로 야구합니까?
하씨가 몇 경기라도 나와야 연봉 보전이 되는겁니까?
정말 이도윤 선수!! 내년 연봉 1억으로 올려주시고, 잘 하는 이도윤 선수 유격수 붙박이 시켜주시고
가끔 체력 안배를 위해 하씨든 누구든 써 주시길 바래봅니다!!
지난주부터 계속된 역전 패배로 팀 분위기는 안 좋은 방향으로 가네요!! 가을야구는 커녕... 벌어놓은거 다 까먹고...
이젠 10위와 3게임차입니다. 정상적으로 팀을 운영하길 바랍니다.
하씨를 1군에 두던 2군에 두던... 그건 잘 모르겠고요. 잘하는 이도윤 선수를 흔들지 말아주세요!!
진짜 이도윤 선수 보는 것이 올해 유일한 낙인 것 같습니다. 더 비상하길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주저리 주저리... 빡친 기분을 진정시키며 몇 자 적습니다.
첫댓글 왜 하씨에게 이렇게 집착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도윤은 안쓰고 싶어하는거 같고...
진짜 왜 그럴까요? 하씨에게 기회 줘봐야 2할 초반일텐데요.
저는 2년 전부터 하주석 아니라고 글 여러번 남겼고 심지어 6월말에도 대부분 댓글이 그래도 유격수는 이도윤보다 하주석이지가 대다수 였어요. 저는 신진급 선수중에 이진영 이도윤 빼고 주전은 없다고 봅니다. 김인환 김태연은 제발 DH로 나오주는 그 날이 와야 할텐데요. 정은원 나가리도 진작에 했어야 합니다. 최재훈도 좋은 포수가 아니라는 생각 아직도 유효합니다.
일단 하씨가 아니라는것은 팬들 대부분이 아는듯요. 이상한 결정만 안하면 되는거죠
이도윤 요즘 너무 잘하고 있더군요
유격수든 2루수든 너무너무 잘하고 있습니다
진즉 발굴해야할 인재였는데 말입니다 ..........
지금부터라도 헛지랄 하지말고 유격수는 이도윤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거의 연봉 1억급 이상은 해주고 있죠! 정말 박수와 칭찬밖에 안 나오는 선수입니다.
프로라면 실력으로 승부봐야죠
현제 기준으로 유격수 이도윤 2루수 문현빈 가야죠..
저의 생각과 일치합니다. 내야 백업을 놓고 하씨와 정씨가 경쟁하는 정도인거죠.
깊은공감입니다
이도윤 정말의지도잊고 똘똘합니다
주서기보다 500퍼남
현재는 비교불가죠!
완전 공감합니다~ 오선진이 백업요원으로 내야수 전포지션이 가능하니, 하주석은 2군 보내야합니다..
이미 2군 보냈네요. 아마 최감도 버티기 힘들었을겁니다. 최감의 커리어도 망쳐버렸으니깐요.
올시즌지나고 좀더봐야겠죠~~
처음부터 주석인 올시즌에 안 올렸어야했어요. 주석이까지 다 망친 느낌입니다. 글구 원래 도윤이에게 2할3푼이어도 준수한 느낌이었는데 수비도 안정적이고 공격도 경기의 흐름을 읽는 느낌입니다.
이도윤의 성적이 늘 지금같으라는 법은 없으니까 누가 더 나은 유격수냐를 논하는 건 아직 시기상조지만
개인적으로 하주석은 1군 경기에서 보고 싶지 않습니다. 너무 큰 잘못을 그것도 2번이나 저지른 전력이 있으니까요
글쵸. 지금은 너무너무 잘하는 시즌이죠. 전 도윤이가 2할 5푼만 쳐줘도 주전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