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중학교 공고 제2021-11호]
온라인 튜터 지원 사업 운영을 위한튜터 채용 공고
온라인 튜터 지원 사업 운영을 위한 튜터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4월 7일
원 화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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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
가. 채용권자 : 원화중학교장
나. 채용 절차 : 공개 채용
다. 채용분야 및 채용 예정인원
채용 조건 | 채용 인원 | 계약 기간 | 비고 |
튜터 | 1명 | 2021. 5. 1.(토) ~ 2021. 10. 31.(일) 방학기간 근무 | 채용일로부터 6개월 (1일 8시간) |
라. 채용 응시 자격 :
1) 내국인으로서 교원자격소지자, 예비교원, 상담자격증 소지자 등
2)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 미 해당자
마. 응모 자격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1)「국가공무원법」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교육공무원법」제10조의 3(채용의 제한) 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의 사유로 파면·해임되거나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은 자
3)「교육공무원법」제10조의 4(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4)「교육공무원 임용령」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자
5) 병역복무중인 자는 채용 전까지 전역예정자만 응시 가능
6)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42조(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7)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2. 근무 조건
근무시간/급여 | 근무 형태 | 주요 근무 내용 |
주 40시간/ 월 203만원 | 1일 8시간 전일제 근무 | ◦원격‧대면 보충지도(튜터 1명과 학생 4명 내외 구성) ◦지도자료 등 준비 ◦과제관리‧피드백 ◦학습・정서 등 멘토링 ◦학생 학습이력관리
◦원격‧대면 기초학력 프로그램 지원 ◦등교학생 발열지도 및 방역관리 ◦등교중지학생 대체학습자료 수합 및 제공 등 |
3. 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1. 4. 8.(목) ~ 2021. 4. 16.(금) 16:00
나. 접수방법 : 본인 방문 접수또는 인터넷전자우편 접수
1) 방문 접수 장소 : 원화중학교 행정실(☎ 608-2204)
2) 방문 접수 대리 접수인 준비물 : 지원자 인장, 대리인 신분증
3) 인터넷 전자우편 접수 : whms7358@daum.net (스캔하여 PDF 파일로 제출)
라. 제출서류
구분 | 제출서류 | 제출일 | 비고 |
지원자 공통 | 가. 응시 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붙임1, 2】 나.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붙임3】 다.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1부 | 원서접수 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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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합격자 | 가. 주민등록표 초본 1부 나. 최종학력증명서 1부 다. 채용신체검사서 라. 범죄경력조회동의서 | 최종 합격 후 해당 학교의 안내에 따름 | 통장 사본 1부 |
4. 심사 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서류전형
◦ 선발 인원 : 채용 인원의 2배수 이상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1. 4. 19.(월) 11:00 이후(합격자에 한해 전화 통지)
나. 2차 심사: 면접(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함)
◦ 일시 및 장소 : 2021. 4. 21.(수) 15:00 ~ 본관 1층 회의실
다. 선발 방법
◦ 1차 서류전형 후, 2차 면접평가 점수를 가장 높게 받은 지원자를 최종 선발 함.
라. 최종합격자 발표 : 2021. 4. 22.(목) 11:00 이후(합격자에 한해 전화 통지)
5. 유의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
자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임용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라며, 접수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반환 청구가 가능하며, 그 이후 미 반환 청구 서류는
폐기합니다. (반환서류는 직접수령)
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법규를 위반한 자는 임용 자격을 제한
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지원서 접수결과 응모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적격자가 없는 경
우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화중학교 방과후부장(☎ 053-608-2240)앞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응시원서(양식) 1부.
2. 자기소개서(양식) 1부.
3. 개인정보 수집 ․ 활용 동의서1부.
【붙임 1】 응 시 원 서 |
소지 자격 |
| ※교육청 인력풀 등록번호: ※접수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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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이미지 파일 사용가능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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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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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주소 | (우: ) |
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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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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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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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교명 | 재학기간 | 전공 | 수학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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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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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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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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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장명 | 근무기간(년월일)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담임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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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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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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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컴퓨터 관련 자격증만 기록 |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습니다. 2021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
1. 지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지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지원서』는 아래의 ≪작성 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성 요령≫
① 주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
② 휴대폰번호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하며 비상연락처는 본인의 휴대폰번호를 제외하고 연락이 가능한 번호를 기재
③ 학력 사항 : 상위 학력부터 기재
④ 경력 사항 :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하고 담임여부는 담임교사 여부를 ○, ×로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⑤ 자격 : 해당 자격증명을 기재하되, 해당 자격증 사본 제출
【붙임 2】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O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시자가 자유롭게 기술(1매 이내) - 자기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 크기 : 13, 줄간격 160%, 글씨체 : 휴먼명조, 글자색 : 검정 2021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붙임 3】
【 개인정보 수집 ․ 활용 동의서 】
∎ 관리부서 : 원화중학교 방과후담당
∎ 관련법규 :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 제24조
∎ 기본 개인정보 수집․활용 [필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의 목적 |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이름, 생년월일 |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온라인 튜터 선발 면접 및 임용 시까지 활용 채용 시 채용기간 만료 시까지 보관 |
연락처, 주소 | 면접관련 공지사항 제공 |
자격 및 경력 확인을 위한 사항 (이력서, 자격증 사본 및 기타 제출서류) | 자격 및 경력 확인 |
※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채용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외의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해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음
개인정보 수집 ․ 활용에 동의하십니까?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2021년 월 일
성 명 : (인)
원화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