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는 커피 중독자를위한 새로운 신용 카드를 발사합니다
스타 벅스 카드에 올려 놓으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그 선물 카드 중 하나에 대해서 말하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커피 왕은 자신의 비자 신용 카드 인 판매 감소와 싸우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 숍 외부에서 물건을 사려고 사용할 때도 스타 벅스 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Starbucks ( SBUX ) 는 목요일에 새로운 Starbucks Rewards Visa Card를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JPMorgan Chase ( JPM )에 의해 지원됩니다 . 스타 벅스는 작년에 새로운 공동 브랜드 카드가 곧 출시 될 것이라고 암시했다.
고객은 Starbucks 및 Visa ( V ) 를 수락하는 다른 상점에서 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8,000 개 이상의 Starbucks 지점에서 음료 및 음식으로 사용할 수있는 별 (별개로 벅스가 아닌 이유)을 적립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소지자는 이미 1400 만 명이 가입 한 Starbucks Rewards 충성도 프로그램의 회원이 될 것입니다.
카드의 연회비는 $ 49입니다. 카드를 신청 한 사람은 카드 승인을받은 후 7-10 일 내에 플라스틱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Starbucks 모바일 앱에 즉시로드 된 디지털 버전의 카드를 받게됩니다.
그러나 스타 벅스는 것을 말했다 JP 모건 체이스 ( JPM는 ) 도 올해 시작됩니다 공동 브랜드 선불 직불 카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가난한 신용 기록이 있거나 더 많은 부채를 추가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는 소비자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스타 벅스에서의 매출을 잠재적으로 높일 수있는 모든 움직임은 투자자들에게 환영받을 것입니다. 회사는 카페인 섭동이 필요합니다.
미국에서는 수익 성장이 둔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스타 벅스 (Starbucks)는 4 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미국 매장에서의 매출이 애널리스트 기대치보다 적어도 2 % 상승했다고 밝혔다.
작년에 하워드 슐츠 (Howard Schultz)를 인수 한 케빈 존슨 (Kevin Johnson) CEO는 컨퍼런스 콜 때 애널리스트들에게 회사의 제한된 휴일 음료, 기프트 카드 및 기타 상품에 대한 수요가 "계획대로 고객과 공감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스타 벅스는 새로운 고객 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미국 내 모든 매장의 동일한 매출 성장은 더 많은 지출을하는 고객의 것이 었습니다. 4 분기 실질 거래 건수는 횡보했다.
실망스러운 실적 보고서에서 스타 벅스의 주가는 4 % 이상 하락했으며, 현재 주가는 연중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18 년까지 더 광범위한 시장을 열지 못하고 있습니다. 스타 벅스 주식은 존슨이 슐츠를 이끈 이후 약간 하락했습니다.
스타 벅스의 Dunkin 'Brands ( DNKN ) 는 20 % 가까이 상승한 반면 S & P 500 지수는 20 % 상승 했으며, 최근에는 프리미엄 커피 음료를 더 많이 추가 한 McDonald 's ( MCD )도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