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 Turner 할 터너 공지: 파나마 운하가 멈췄습니다!
오늘 파나마 운하가 폐쇄되면서 글로벌 공급망의 40%가 중단되었습니다. 두 바다 사이의 수문을 공급하는 FRESHWATER 호수가 가뭄으로 인해 선박이 운하를 통과하여 항해할 수 있도록 더 이상 수문을 채울 수 없기 때문에 선박은 현재 운하의 대서양과 태평양 양쪽에 갇혀 있습니다.
담수 공급이 심각하게 감소함에 따라 선박은 더 적은 양의 물을 처리하기 위해 40% 더 가벼운 무게로 항해하라는 명령을 받고 있습니다. 파나마 정부는 이러한 제한이 최소 10개월 이상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아시아에서 미국 동부 해안으로의 운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동 및 인도(Bharat)에서 미국 서부 해안으로의 석유 운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Hal Turner 발언: 이 내용을 이해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파나마 운하는 한쪽에는 대서양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태평양이 있는데 어떻게든 운하 구역을 운영할 물이 부족하다고 믿어야 할까요? 운하 구역을 통해 바닷물을 사용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어디 보자 . . . . 환경?
확인 중 . . . . 확인 중 . . . . 빙고! 네!
엄청난 교통 체증은 7월 말 파나마 운하청(ACP)이 시행한 물 보존 조치의 결과로, 일일 선박 운송 횟수를 32회로 제한하고 운송업체가 사전 예약을 하도록 요구했습니다. CNBC의 최근 기사에 따르면 통과를 기다리는 선박 중 38%만이 예약되어 있으며, 62%의 선박이 줄을 서야 하며 일부 선박은 한 달 이상 기다려야 합니다.
아래는 파나마 운하 양쪽의 현재 선박 "교통 정체"를 보여주는 선박 추적 온라인 서비스의 지도입니다.
내 생각은?
중국이 파나마 운하를 통제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미 카터는 그것을 파나마에게 주었고, 파나마는 그것을 중국에 팔았습니다.
그래서 중국은 다시 한 번 경제 전쟁 게임을 벌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