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타에서 대체 불가능한 한화의 미래인데
야구 실력도 실력이지만 경기장에서의 모습이나 인터뷰할 때 모습 보면
인성도 좋은 것 같아 정말 맘에 듭니다.
(야구를 잘해서 인성이 좋아 보이는 것일 수도... )
노시환은 유쾌하고 장난기가 많지만 듬직한 모습도 제법 엿 볼 수 있네요.
기본적으로 김태균과 비슷한 면이 있는데
지금까지 보이는 모습만으로 평가하자면 김태균보다 대범한 면이 많이 보여서
개인적으로는 김태균보다도 더 호감이 가고 연차가 쌓이면 팀 리더 역할을 정말 잘할 것 같아 보입니다.
문동주는 장난기보다는 진지한 모습이 눈에 띄고
부모님이 정말 단단하게 교육 잘 시키신 것 같아 보고만 있어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하는 선수지요.
전 세대 투타의 기둥이었던 김태균, 류현진과 비교하자면
실력은 밀릴 수 있어도 인성은 현 세대의 두 선수가 더 좋아보여서 그건 참 맘에 듭니다.
한화가 길고 긴 암흑의 터널을 벗어나서 노시환, 문동주는 한화에서 오래오래 재미있게 야구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첫댓글 올해보다 내년이 더 기대되는 선수들 입니다
부상 없이 잘 커나갈 수 있도록 구단에서 관리 잘 해주길 바랄 뿐입니다..
문동주 인터뷰하는거 보면 정말 태도가 좋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진중한 모습이 많이 보이죠..
문동주는 아버지가(국대해머 감독 및 코치 출신) 인성 교육 잘 시킨게 티나는거 같아요
그러니깐요.. 부모가 누구기에 저렇게 잘 키웠을까 하는 얘기가 저절로 나옵니다..
노시환 진짜 멋있어요
서글서글하게 잘 생기고 성격도 좋고.. 누가 데려가려나요 ㅎㅎ
@슈마허 ㅋㅋㅋㅋ잘생긴 건 모르겠고 자기관리 잘하고 본업 잘하고 재주도 많고 성격도 여유로워서 인간적으로 부럽달까 암튼 멋진 사람!
노시환은 도쿄올림픽, 아시안게임 관련 인터뷰때도 국대보단 팀이 먼저다란 인터뷰를 계속했었죠.
그때부터 너무 호감형됐습니다.
문동주는 너무 바른생활사나이 같아서 멘탈적인부분들이 여릴까봐 걱정되는면도 있어보여요.
문동주는 그냥 어려서 여려 보이는 걸 수도 있습니다.. ㅎㅎ
마운드에서의 모습 보면 멘탈이 약한 것 같진 않아요..
아직 부족한 점이 많긴 해도 김서현처럼 스스로 무너지는 경우는 많진 않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