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스는 100% 재계약 안하는게 당연한거고
산체스와 페냐도 애매합니다.
둘다 후반기에 너무 죽쓰고있습니다.
페냐가 작년에 재계약한건 점차 좋은 모습을 보여서였는데 올해는 역으로 점차 안좋은 모습을 보이니 재계약이 애매합니다.
또한 페냐 나이도 많습니다.
90년생으로 내년이면 35살이고 나이로 인한 체력문제로 후반기에 안좋다면 내년엔 더 안좋겠죠.
예전 호잉도 후반기에 완전 무너졌는데 재계약했다고 조기 방출 당한 전적이 있어서 부정적으로 보이네요.
산체스는 일단 나이가 젊습니다.
그리고 좌완 강속구투수고 수술후 복귀 2년차였기에 내년에 더 좋아질 수도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는 있습니다.
시즌초 좋을때도 결정구가 없어서 이닝당 투구수가 많았고 그로인해 긴 이닝 소화를 못하는게 단점이었습니다.
투구폼도 읽혀서 고생했고 그뒤로 계속 안좋은 모습이라는게 리스크 있어 보이긴합니다.
다만 둘다 바꾸는게 부담스럽고 워낙 요즘 마이너도 투수풀이 안좋다하니 둘중 한명은 재계약하는게 어떨까싶고 그게 페냐보단 산체스였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과연 둘의 재계약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첫댓글 개인적으로는 셋 다 바꾸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윌리암스야 당연하고 페냐, 산체스 둘 다 현재 상태면 바꾸는게 맞다는 생각입니다.
페냐나 산체스나 확실한 1선발감도 아니고 그렇다고 확실한 뭔가가 있는 것도 아니라 차라리 리스크는 크지만 투수쪽도 새로 영입하는거 낫지 않나 싶습니다.
작년하고 비슷한 상황같은데 둘중 한명을 계산서는 2선발로, 1선발을 모험픽하는건데 스미스 생각이 나서...
그리고 타팀 외국인투수들보면 저 두 선수가 중위권은 된다는거죠. 물론 시즌 누적기준이지만 후반기만보면 하위권이고...
외인 선수들을 자꾸 바꾸는게 맞는걸지.. 바꿔서 성공한 사례도 드물고.. 저는 셋 다 그냥 내년시즌 같이 갔으면 하네요. 윌리엄스도 스캠 같이 보내면 완전히 적응할거고 더 좋은 모습 보일거라 생각해서 저는 세외인 다 같이 갔음 하네요
윌리엄스는 수비랑 주루도 매우 안좋아서 전 절대반대입니다.
중견수 수비되는 외인이 필요하다봅니다.
30홈런 쳐 줄 코너외야수나...
@영원한 독수리팬 그런 선수 데려오려다가 여러번 공 쳐서.. 저는 스카우터들 안믿어요.. 그래서 지금 있는 선수가 최선이라 생각해요 ㅎㅎ
셋다 재계약 좋습니다 기본은 해줄듯
윌리엄스의 여론이 많이 좋아졌네요ㅎ
전 투수들은 최소 밥값은 하니 데리고 가야한다고 봐요! 우리팀(?)에 있어서 그렇지 타팀이었으면 성적 더 좋았을거에요!^^
페냐는 무조건 같이가야죠
페냐정도면 중박입니다
한화이글스 후런트가 중박 쳐본지가 언젠지도 기억 안나네요
얘네들은 돈날리지만 않으면 감사하다 생각해야 해요
그게 능력 최대치죠
후반기의 페냐는 그닥 중박아닙니다.
90년생인 나이까지 고려하면 내년에 더 잘할 확률도 높지않다고 봅니다.
투수 둘중 하나는 바꾸고 윌리엄스는 무조건 빠이빠이 동의합니다.
윌리엄스는 수비, 주루도 안되서 재계약불가라고 봅니다
산체스는 갈수록 더 못합니다. 투구폼 등이 읽힌것 같구요. 그런의미에서 내년엔 더 털릴 가능성이 높으므로 바꿔야한다고 보구요.
닉은 반드시 교체!! 닉을 그냥 가자는 팬들은 현재 잘한다고 보는건 아닐거고, 어떤 가능성을 보는건지..의아하지만 외국인선수는 신인선수 픽하듯이 잘될 가능성으로 뽑는게 아니거든요. 잘하는선수를 데려와야죠.
프런트가 외국인선수 보는눈이 없는게 우려되면.. 직원을 교체해야죠.
투자도 안하는구단이..
외국인보는 눈까지 없으면..
구단을 차라리 해체시키세요~
탱크팔아서 번돈 조금만 야구에 쓰세요..
진짜 한화 너무하네요..
지금 프런트 생각에 윌리엄스 교체 100%, 산체스 교체고민 40%, 페냐 교체고민 10% 미만 일거라봅니다.
윌리엄스 교체.. 페냐 산체스는 한 시즌 더!! 어차피 울팀 스카우트한테는 기대가 1도 없고.. 타자야 실패해도 어찌어찌 가는데.. 선발 투수 실패는 너무 치명적인 상황에서.. 울팀 스카우트가 페냐 산체스 보다 나은 투수를 데려올 확률보다 페냐 산체스가 올해보다 더 잘해줄 확률이 높다고 보기에 한시즌 더 투수는 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