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가 PS 진출이 좌절 되면서 올해까지였던 류현진과 토론토의 계약기간도 종료됩니다. 현재로서는 재계약 가능성도 낮고 타팀으로 이적도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나이, 구속저하, 수술이력 등으로 이적한다 해도 1~2년 단기 계약 정도 가능할겁니다. 지금 상황에서 국내 복귀가 현실적으로 최상의 시나리오라고 생각합니다. 더 나이 들기 전에 돌아와서 팀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한 독수리팬1년 천만까지는 이제 무리고.. 아마 내년 단기 계약으로 1년 600-700만 정도 계약 하지 않을까 싶네요. 한다면... 그러면 차라리 한국 오는게 나을수도 있다고 봐요. 한화에서 4년 160억 정도 써준다면.. 세금 문제 계산해보면 한국이 더 메리트 있다고봅니다. 근데 가치 떨어지고 오면.. 한화에서도 많이 줄 이유가 사라지겠죠.
첫댓글 지금이 적기인건 맞는거 같습니다. ^^;
돌아오지 않을까 싶네요~~^^
외야 FA 하나만 잘 사고 외인 잘꾸려서
대권도전하면 좋겠어요~
https://naver.me/Gzg7r4h9
이상학 발 이런 기사도 있습니다! 류현진선수 본인의 의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선택이든 선수 본인이 납득할 수 있는 선택이었으면 좋겠네요!
@KH4Real 이런거 해결하라고 프런트가 있는거죠!
내생각은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돈도 벌만큼 벌었고 명예도 그정도면 된듯하니
이제 한국으로 돌아와
지긋지긋한 꼴찌팀을 내년에는 가을야구 하도록 올려놓으면 한화팬들의 영웅이 될겁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유종의 미를 거둡시다
제발 돌아와주기 바랍니다…
김승연 회장님의 단호한 결단이 필요합니다..팬들이 태균이 댈꾸오라고 할때 한마디 하셨잔아요 "잡아올께" 이번에도 보여주세요..
이게 가장 류현진 데리고올 좋은 방법인데..어렵지싶습니다ㅠ
돌아왔으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론 MLB에 남을것 같습니다.
아직도 1년 천만달러는 가능하다는데 저 몸값이면 안올것같습니다.
류현진이 돌아올 수 없는 가장 결정적인 이유가 바로 이거죠. 한화가 아니라 국내 어떤 구단이라도 100억이 훌쩍 넘는 연봉을 감당할수 있을까요.
@KH4Real 그래서 내년 복귀는 쉽지않을것 같습니다
@영원한 독수리팬 1년 천만까지는 이제 무리고.. 아마 내년 단기 계약으로 1년 600-700만 정도 계약 하지 않을까 싶네요. 한다면... 그러면 차라리 한국 오는게 나을수도 있다고 봐요. 한화에서 4년 160억 정도 써준다면.. 세금 문제 계산해보면 한국이 더 메리트 있다고봅니다. 근데 가치 떨어지고 오면.. 한화에서도 많이 줄 이유가 사라지겠죠.
김태균때랑 몸값이 다를것 같구요. 류현진 연봉이 높아서 타자 FA 영입을 못할수도 있다는 우려가 드네요.. 류현진과 구단의 몸값 눈높이가 관건일듯요
돈도 벌만큼 벌었을것 같고 이제 돌아올적기일것 같은데 우리 젊은투수들 보고 배울수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게 좋을듯음
기량상 올해가 맞는것같은데
1~2년후에 온다면 글쎄요
무조건 환영이 아니라 기량을보고 판단해야할듯
무엇보다 중요한건 동주. 시환 군면제된다면
현진 영입보다 저 둘 장기계약부터 해야할듯
적기는 맞는데 류현진 본인이 돌아오기 싫어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