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스토브리그때 항상 했던말.
오버페이건 뭐건 FA로 영입할 선수가 20인 보호명단 제외한 21번째 선수 기량보다 팀활용 가치가 높으면,
팬들의 입장에서는 무조건 쌍수들고 환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내돈 드는거 아니니깐요. 뺐길 선수보다 팬들을 즐겁게 해줄수 있는 선수라면 100억을 주더라도 팬으로서는 고마운일인거죠.
안치홍의 가치가 얼마인가는 시장 원리에 따라. 구단들이 알아서 정할일이구요.
안치홍은 한화에 오면 무조건 주전 타자로 뛸수 있는 선수라고 보여집니다.
본인 야구인생의 마지막을 한화와 함께하게 될것 같은데, 화려하게 마무리 지었으면 좋겠네요.
이왕 돈 쓰는김에, 류현진. 양석환. 김선빈도 잡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주전 포지션 중복되는걸 따질 팀 전력이 아닙니다.
찬밥, 더운밥 가릴 사정이 아닌 팀이니. 무조건 돈쓰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환영합니다. 추가로 양석환 + 최주환 (2차드래프트)까지 꽉꽉 채웠으면 합니다.
와.... 25년 신구장 오픈하고 우승도전하나...
환영합니다 33.34세 이런 고참들이 몇명생기면서 신구 조화가 잘이루어 좋은성적내길 기대합니다
매우 환영합니다
4년 55억 + 2년 17억이면 정말 계약 잘한거죠..채은성선수부터 안치홍선수까지 공격적인 배팅 좋습니다..
성실함과 꾸준함이 제일 매력적인 선수죠.ㅎㅎ
어린 선수들이 배울점이 참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내년이 기대되네요.ㅎㅎ
한화는 중복 포지션을 고려해서 선수를 가려데려올만한 팀은 절대 아니죠~ 안치홍, 노시환, 채은성 시너지효과 기대됩니다.. 여기에 외국인타자, 국대 문현빈까지 잘해주면 5강 꿈 가능하겠는데요ㅎ
정은원은 처음 계획대로 군입대하면 좋겠네요.
본인은 밀려서 군대가는 모양이 내키지않을 수 있으나 팀의 전력으로 볼때는 지금 군대가는게 좋아보이네요.
정은원은 이글스여서 주전 2루수였고, 좋은 선구안으로 버텼죠. 어느팀에 가도 주전은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안치홍에게 많은 것을 배우면서 가다듬었으면 좋겠습니다. 3번 노시환, 4번 페라자, 5번 채은성, 6번 안치홍 가면 진짜 딱 좋네요!! 이제 좀 타선다워지긴 합니다. 고종욱 정도 데리고 와서 외야 안정시키면서 2번이나 9번 주면 딱 좋을 것 같은데요. 7번 최재훈, 8번 이도윤 이러면 1번 문현빈 정도면... 라인업 얼추...
솔직히 안치홍은 예상 못했는데..ㅎㅎ
소넥 이번엔 참 잘해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