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시님의 삼성하드 자료를 외장하드에 백업하였습니다.
전송처리속도가 너무 낮아 예상시간보다 무려 10배이상이 더 걸렸고, 이를 처리하느라 너무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불량하드 기본수리를 한 상태라 백업과정을 중단하고 보내드릴까도 생각해 봤을 정도였습니다만 처리해드리기로 했기에
몇일간 쉬지 않고 메달려 장비를 돌려야 했네요...밤새 작업하느라 부담감도 많았는데, 마무리되어 다행스럽네요.
<복구내역은 요청에 의해 삭제해 드렸습니다>
-----------------------------------------------------------------------------------------------------
아가시님의 삼성하드는 핀불량에 의한 인식불능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점검결과 핀은 이상이 아니며(원래 핀이 하나 없는 상태임), 내부의 배드섹터가 발생된 상태였습니다.
따라서 배드섹터를 제거하고 정상화하고자 하였으나 그 범위가 너무 커 자체 해결이 되지 않는 상태로
현재 타하드에 백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모든 자료는 복구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백업용 하드를 보내주시면 그곳으로 다시 옮겨 드리겠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백업용으로 외장하드(삼성500GB,sata2)를 보내도 되는지요?
보내주시면 외장하드에 백업해 드리겠습니다 한도금액에 맞춰보겠습니다만 용량이 커서 시간이 많이 소요될 것 같습니다
오늘 외장하드 우체국 택배로 발송했습니다. 내일 쯤 도착한다고 하네요.
접수되는대로 진행하겠습니다.
현재 백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만 예상외로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몇일째 진행중이며, 용량대비 복구속도가 늦어 금주중 마무리하고자 하나 더 늦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쪽지 받고 해당은행으로 입금했습니다. 끝까지 잘 마무리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시 든든한 포장 부탁드립니다.
잘 알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캡쳐화면은 삭제 부탁드립니다.
택배 잘받았습니다. 그런데. 기존의 HDD는 인식이 여전히 안되는데.. 수리가 되지 않았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회원님의 경우 하드에 장애가 있어 인식을 위한 일부 수리를 한 후 백업을 진행했습니다. 수리로 해결이 된다면 수리만 해드립니다. 굳이 백업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만일 백업을 병행한다면 2중 작업이 되므로 비용도 증가하게 됩니다. 의뢰하드의 경우 수리 범위를 벗어나기 때문에 안전한 백업을 진행한 것입니다. 백업후 불량하드는 기증하는 경우가 많고, 비용책정시 감안해 드립니다만 아가시님의 경우 예상외의 변수가 발생하여 고생이 많았던 상황입니다. 더이상 그 하드는 만지기 싫을 정도였다면 이해가 될 지 모르겠네요..그래서 기증관련한 별도의 협의없이 보내 드린 것이며, 수리와 백업을 동시에 해드리는 경우는 없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런 과정이 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