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발렌타인데이에 어떤 초콜릿을 사야하나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여러분 대신 강남역 일대를 뒤져봤습니다.
여기저기 가격대도 다양하고 모양도 맛도 다양한 초콜릿이 많았는데요,
일땜에 학업때문에 바빠서 미처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지 못하셨다구요? 작은 초코렛과 카드 하나에 사랑만 듬뿍 담는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감동할꺼예요~~^^
그럼 함께 강남역으로 출발하시지요~~ ^^
듀오 본사가 위치한 강남역 7번 출구 올라오는 길
자~~ 듀오 본사가 위치한 강남역 7번 출구로 올라와서부터 시작합니다~!!!!
듀오를 지나 조금만 더 걸으면 보이는 파리바게트!!! 부담없는 가격대, 깔끔한 디자인의 초콜렛이 많이 보이네요^^
요 모양은 특별히 제가 찍어둔 디자인입니다. "Be my honey" 제가 너무 하고싶은 말이네요 으흐흐흐
파리바게트를 지나고나니 초코렛을 판매할만한 곳이 보이질 않네요 ㅠㅠ 중간에 바디샵과 바니라코를 들러 초코렛향 립밤이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내가 준 초코렛향 립밤을 입술에 바른 그를 상상하며 ...으흠 역시 전 에로 전문이라..ㅋㅋ 근데 없답니다. 여러분은 안 물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극장앞에서 횡단보도를 건너겠습니다. 횡단보도 바로 앞에 보이는건 바로바로바로바로 파리그라상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은 집입니다. 빵값이 쪼콤 비싸지요 ^^;;;;
너무 이쁘게 여성들이 좋아하는 핑크로 데코레이션 해놓았더라구요 아흠~~~ 다 갖고싶어요 ^ㅇ^
역시나 발빠른 여성들의 초코렛 구입이 많더라구요 저도 급 분주해지고 싶습니다.
초코렛이 조금 식상하다면 초코케잌은 어떠세요??
파리크라상을 지나 파스쿠치에 가니까 1회분의 미니케이크와 브라우니, 티라미수 같은 것들이 많더라구요 은근 초코렛 싫어하는 남성들이 있는만큼 요 방법도 강추해드림돠~~~!!!
파스쿠치를 지나면 투썸플레이스가 나옵니요. 투썸플레이스 역시 예쁜 케잌으로 유명하지만 밖에 초코렛이 전시되어 있네요 발렌타인데이 특별상품인가봅니다.
투썸 플레이스 지나 여기는 마지막 제과점인 뉴욕제과입니다. 강남역 6번 출구지요~^^
뉴욕제과에서 짜잔~~~~!!!!! 완소 듀오케잌을 만났답니다. 듀오 오렌쥐~~~!! 너무 쌍큼할 것 같지 않으세요?
제과점 투어까지 끝내고 이제 마지막으로 포장을 직접하실 분들을 위한 초코렛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왓슨인데요 페레로로쉐 초특가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거 아주 맛있는데 말이지요~!
또 반가운 바구니 포장도 보입니다. 예전엔 팬시점들이 대로변에 많아서 많이 보였는데 요새는 참 보기 힘든것 같아요.
왓슨 안쪽에 가보니 키커 초코렛으로 하트모양을 만들어놨네요. 와우~~!!! 요런걸 받으면 꼬옥 직장동료나 친구들에게 자랑하며 나눠먹어야겠어요.
이제 듀오 후문 앞 던킨도너츠 입니다.작고 앙증맞은 포장들과 함께 먼치킨 발렌타인데이 세트가 아주 재미있습니다. ㅋㅋ 먼치킨의 변신을 기대하세요~~~!!!!!
여러분~~!!!!
초코렛 구입하시는데 조금 참고가 되셨나요? 발렌타인 데이는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는 날이니 초코렛하나 핸드백에 넣고가는 센쑤!!! 발휘하시면 어떨까요??
첫댓글 초콜릿 사진을 가져오다 보니 광고가 되었네
와~~ 예쁜것들이 많네... 난 딸내미랑 만들었는데 매년 사서 주다가 처음으로 ㅋㅋ... 맛있고 괜찮은것 같아...강추야 ㅎㅎ
난 또... 초코렛 가지고 사기 쳤다는 줄 알았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