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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도 여주군 의료급여관리사 채용계획 공고(예정공고)
1. 선발예정인원 : 1명
2. 선발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나. 2차 심사 : 면접심사(일시 및 장소 추후통보)
다. 합격자 발표 : 개별통지
3. 응시자격
가. 응시결격사유 등 : 「여주군 무기계약근로자 관리규정」제10조에 의거 결격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관계법령 등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된 자는
응시할 수 없습니다.(적용기준일 : 당해 면접시험 최종일)
▶「여주군 무기계약근로자 관리규정」제10조(결격사유)
1. 금치산자나 한정치산자
2. 파산선고를 받은 사람으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3.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4.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만료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5. 금고 이상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사람
6.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ㆍ정지된 사람
7. 징계에 의하여 해고의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8. 그 밖에 업무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람 |
나. 주요자격요건 : 자격증․면허증․학력 및 경력사항은 당해 면접시험
최종일 현재 유효하여야 합니다.
구분 |
자격기준 |
공 통
요 건 |
아래의 요건을 구비한 자로서 의료급여 수급권자에 대한 보건의료
상담‧사례관리(Case management)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자 |
1순위 |
․간호사 면허소지자로서 종합병원 의료기관에서 1년 이상의 임상경력자 |
2순위 |
․간호사 면허소지자로서 병원급 의료기관에서 1년 이상의 임상경력자 |
3순위 |
․간호사 면허소지자로서 의원급 의료기관에서 2년 이상의 임상경력자 |
다. 응시연령 : 18세이상인 자(94.9.25이전 출생자)
라. 성별에 제한 없습니다. 단, 남성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마. 거주지 제한 : 2012. 1. 1이전부터 최종시험일(당해 면접시험 최종일)까지
계속하여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또는 등록기준지가 경기도내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단, 동 기간 중 말소 및 거주불명으로 등록된 사실이 없어야 됨)
4. 응시원서 접수
가. 공고기간 : 2012. 09. 11 ~ 2012. 09. 20(10일간)
나. 접수기간 : 2012. 09. 21 ~ 2012. 09. 25(3일간)
다. 접수시간 : 응시원서 접수기간 중 09:00 ~ 18:00
라. 접수처 및 방법 : 방문접수(여주군청 복지정책실(1층) 통합조사관리팀)
마. 제출서류
※ 응시원서는 아래구비 서류를 구비하여 접수처에 제출
- 이력서 (별지 제1호서식)
- 자기소개서 1부 (별지 제2호서식))
- 주민등록 등. 초본 1통(남성의 경우 병력사항 기재 분)
- 경력증명서 1통
- 자격증 사본 1부(원본지참)
- 기타 이력서 기재내용 관련 증빙자료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근무조건
가. 신 분 : 공무원이 아닌 민간인으로서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을 체결한 근로자(의료급여관리사)
나. 계약기간 : 무기계약
다.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6. 보수수준
가. 2012년 의료급여관리사 인건비 집행계획에 의거(보건복지부 기초의료보장과)
나. 보수수준은 보험료 및 세금 등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음
7. 응시자 유의사항
가.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신청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합격된 후라도 신원조사 등을 통하여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채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의료급여관리사로 선발되더라도 추후 정규 공무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군 복지정책실 통합조사관리팀(☎ 031-887-2215~7)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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