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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광역시는 전국 광역시에서는 최초로 시민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정 주요업무에 대한 전화상담ㆍ안내를 담당하는 콜센터 개소에 앞서 8월 21일부터 시험운영 서비스를 시작한다.
○ 상담서비스 시작일 : 2006.8.21(월)
○ 상담업무 : 여권, 차량등록, 대중교통, 상수도업무
※ 기타 시정 일반사항(행사, 공지사항 등)
○ 상담시간 : 09:00 ~ 18:00(공무원 근무시간)
※ 개소 후에는 08:00 ~ 19:00로 연장근무
▶ 근무 시간 외나 공휴일에도 음성자동안내로 서비스 제공
○ 상담전화번호 : 국번 없이 120번(대전 외 지역에서는 042-120번)
○ 콜센터 이용관련 문의 : 대전광역시 자치행정과 (☎ 600-2316, 3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