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pter 19.
시간(時間:Time)
사랑하는 아이들아!
과거(Past)와 현재(Present)와 미래(Future)는 개념(Concept)으로 구분하여 둔 것이지, 실제로 그렇게 이루어진 것이 아니란다. 지나간 시간이라 해서 과거(past)요, 지금(naw)이라 해서 현재(present)이며, 앞으로 올 시간이라 하여 미래(future)라고 구분한 것이지, 우주의 시스템에는 그런 구분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란다. 시간(Time)이라는 개념(concept)이 도입되고 나서 너희들의 뜻에 의하여 그렇게 구분되었다는 뜻이란다.
우주(Universe)는 시간(time)이 없단다. 흐른다는 현재 진행형의 표현과, 흘렀다는 과거형의 표현과, 흐를 예정이라는 미래형의 구분이 필요치 않는 것이란다. 우주는 무한하며 영원하여 흐를 시간도, 흘러버린 시간도, 흐르는 시간도 의미가 없기 때문이란다. 빛(Light)이 물질화되어 점차 고형화 되면서 흐른다는 개념들이 도입되어 정착되었는데, 물질화하면서 유한성(有限性:finitude)을 띠기 시작했기 때문이란다.
빛이 물질화되면서 가시광선과 편광(偏光:polarization)된 빛으로 나뉘고 나눠진 빛들이 더욱 진동수(frequency)의 하강을 일으키면서 빛의 파동들이 유한성(finitude)을 갖추고 나타났기 때문이란다. 이렇게 유한성을 갖춘 빛의 파동들이 머무는 공간(space)에 시간(time)이라는 개념이 정착된 것이고, 흐른다는 의미가 도입된 것이란다. 빛의 파동(wave of light)이 짧아지면서 머무는 시간과 흐르는 시간들이 생겨났고, 유한하다는 개념들이 정착되어 시간(time)을 의미하는 년(year), 월(month), 일(day), 시(time), 분(minute), 초(second)가 생겨났단다. 연수를 의미하는 B.C와 A.D등이 정립되어 사용 되여 왔단다.
마야 캘린더(Maya Calendar)가 전해진 것도, 너희들에게 시간을 전달해주는 역법(曆法:calender)이 전해진 것도 너희들이 물질세계를 살고 있기에 그런 것이란다. 행성(Planet)이 공전(空轉:orbit)하고, 태양(sun)이 공전(orbit)하여 시간(time)을 만들어 내는 것은 모두 물질세계이기 때문이란다. 우주의 중심(central)은 공전(orbit)하지 않고, 자전(自轉:rotate)하지도 않으며, 멈춰있는 것은 시간(時間:time)이 없다는 것이고, 공간(空間:space) 역시 저촉(抵觸:conflict)되지 않는다는 것이란다.
역설적으로 우주의 중심은 빛(light)만이 있는 곳이어서, 그 빛도 물질화되어 있지 않은 최극의 진동수를 가지고 있는 빛 자체이기에 시공간(time-space)이 없고, 시공간(時空間)을 초월(transcendence)하여 있는 것이란다. 우주 중심의 이 빛(light)이 중심(central)을 벗어나 외곽으로 방출되어 나가면서 점차 진동수(frequency)의 하강이 일어나고 차원세계라는 시공간(time-space)이 생겨났던 것이란다. 고유의 진동수를 가지고 있는 곳을 분리하여 차원(dimension)이라고 구분하였던 것이고, 이런 세계가 10단계로 구별되어 네바돈(Nebadon)을 구성하게 된 것이란다.
각 차원세계마다 빛의 진동수가 다르다보니 구분하는 영역이 생긴 것이고, 영역을 보호하는 존재들이 생겨난 것이란다. 상위의 영역에서는 하위의 영역으로 접근하는 것이 어렵지 않지만 하위의 세계에서는 상위의 세계로 접근하기가 매우 어렵다고 하는 것이란다. 물질화된 빛의 진동을 하강시키는 것보다 상승시키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이란다. 우리는 구분된 차원세계들 마다 고유한 시공간(time-space)을 허용하여 적용토록 하였는데, 모두 빛의 진동수에 따른 조치였단다.
빛의 파동이 물질화된 차원이 직접적으로 8차원서부터 이다보니 빛의 진동장(vibration field)이 8 옥타브(8 octave)로 구성되었단다. 옥타브(octave)를 구성하고 관리하게 된 차원계가 바로 9차원 세계란다. 9차원 세계의 존재들에 의해 물질화된 빛의 진동들이 나타나게 된 것이고, 자신들의 빛을 분리시켜서 아바타들(avatars)을 구성하여 지어냈던 것이란다.
너희들이 소리(sound)를 구분할 수 있는 영역이 바로 8차원 세계란 뜻이고, 빛의 진동이 하강하면서 ‘소리(sound)’로 나타난 곳이 바로 8차원이라는 것이란다. 진동(Vibration)이 8음(音:eight tones)으로 표현된 것이란다. 그래서 8음계(音階:eight tones)로 구성된 빛의 고리(link of light)가 형성되었단다. 너희들이 토성을 보면 고유의 띠(band)를 볼 수 있는데 행성이 가지고 있는 빛의 진동장(vibration field)이 바로 고유의 띠(belt)로 나타나 구현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행성계를 보면 띠들이 있는 행성들이 있는데, 빛의 진동수가 상승하다보면 고유의 띠(band)가 형성되는 것이란다.
행성 지구도 상승하면 고유의 띠(band)가 생성되어 행성을 가로지를 터이고, 이 밴드(band)가 행성의 역장(力場:gravity field)을 조정해주는 역할을 하게 된단다. 균형을 잃지 않도록 하는 역할이 바로 띠(band)에서 나오는 것이란다. 지금의 행성 지구는 스스로 무너진 균형을 자리 잡게 할 방법이 없단다. 외부의 도움이 없다면 말이란다. 그래서 너희들의 행성 생명들이 불균형 상태에서 진화를 하고 있어서 부족한 부분들이 많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란다.
우리는 무너진 너희들의 균형을 바로 잡아 주려하는 것이고, 그 일들이 계획 속에 들어가 있다는 것이란다. 지금은 태양(solar)의 역할에 따라 자기장(magnetic field)이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데, 행성(planet)스스로 역장(力場:gravity field)을 조절할 수 있는 띠(band)가 있다면 영향을 받지 않아도 되고, 빛의 진동에 의해서 스스로 균형(balance)을 조정하게 되는 것이란다.
다양한 소리가 있는 것처럼 들리지만 사실 8음계(音階:eight tones)안에서 빚어지는 것이란다. 고주파(高周波:High frequency)나 저주파(低周波:low frequency)로 구분되어지는 소리(sound)들이 모두 8음계(eight tones)에 의해 이루어지고, 모든 파동들(waves) 역시 그 영역에서 이루어지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사용하고 있는 칠음계(seven tones)와 오음계(five tones) 역시 8음계(eight tones)에서 비롯된 것이란다. 음악(音樂:Music)을 창작하던 작곡가들(composers)에게 영감(idea)을 제공한 것 역시 8차원 세계이고, 8차원의 존재들이었단다.
소리(Sound)의 영역(field)을 벗어나 상승하면 소리들(tones)을 지어낸 세계인 9차원 세계에 진입하게 되는데, 이곳에서 부터는 소리(sound)가 없단다. 즉 빛의 진동이 그 만큼 상승하여 소리를 만들어 내지 않게 되는 것이고, 그 만큼 시공간(time-space)을 만들어 내지 않게 되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표현하는 죽는다(die)는 것은 시간(time)을 뜻하는 것이고, 유한성을 갖는 빛의 진동을 의미하는데, 빛의 진동이 그 만큼 유한성이 짧은 단계까지 하강하여 있다는 것이란다. 그 만큼 빛이 물질화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혼체(soul body)는 아스트랄체(astral body)로 이루어진 전자입자들(electron particles)이란다. 전자입자들(Electron particles)이 물질의 체험을 위해서 자신을 보호하고 경험이 생생하게 이루어지도록 준비된 옷을 입게 된 것이 바로 현재 너희들이 입고 있는 물질체(material)인 육체(body)라고 한단다.
그 만큼 물질화 되었기에 굉장히 파장(wave)이 짧은 물질입자로 이루어져 있어서 유한기간이 약100년 정도의 시간이 주어진 것이고, 이 시간이 지나면 다시 왔던 곳으로 돌아가야 하는 조건이 된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혼체가 더 머물고 싶어도 할 수 없게 되는 것이란다. 육체(Body)의 유통기한이 짧아진 것은 너희들도 아는 것처럼, 외부 여건(어둠의 세력)이 변한 것과 너희들의 혼체(S.B)가 하강하였기 때문이란다.
행성의 환경을 최적으로 유지시켜주던 시스템들이 무너졌기 때문이고, 상위의 세계와 소통하고 있던 너희들의 혼체(S.B)가 더 이상 상위의 세계와 하나로 연합하지 못하는 수준으로 하강하였기에 물질로 이루어진 육체를 더 이상 보존할 능력들이 사라졌던 것이란다. 그래서 약100년의 사용기간이 종료되고 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죽음(death)이라는 과정을 통해서 혼체(soul body)가 떠나는 것이란다. 이것이 너희들 세계인 3차원 세계에 적용된 빛의 법칙이자 질서라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굳이 3차원 세계의 경험을 원치 않았다면 생겨날 이유가 없었지만 너희들은 하느님과의 멀어짐을 극적으로 경험하고 싶었고, 그 열망(熱望)에 의해 빛의 진동이 여기까지 하강하게 되면서 3차원의 세계가 지어져서 나타나게 된 것이란다. 시간(Time)과 공간(space)의 적용을 제일 확실하게 받아야하는 세계가 지어졌으며, 너희들은 이 최악의 조건 속에 들어와 지금까지 살았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이 환경 속에서 창조-근원의 기운을 느끼기를 바랐으며, 함께하고 있음을 체험하고자 하였단다. 그러나 빛의 진동이 짧아지면서 나타난 조건인 시간(time)은 너희들의 소망을 져버리게 하는 원인이 되었으니, 너희들이 기회를 잡을 만하면 물질의 옷을 벗어야만 하는 때가 돌아왔던 것이란다. 이렇게 짧아진 시간과 규제가 많은 공간(空間)속에서 너희들은 물질의 체험이 기쁘고 즐거웠던 것이 아니라, 고통스럽고 외롭기만 하다는 것을 느꼈는데, 그것이 바로 창조-근원과의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으면서 찾아왔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였단다. 그것을 자각하지 못한 너희들은 물질(matter)에서 해결책을 찾아다녔고, 너희들의 말초신경(末梢神經)을 자극하여 오는 느낌을 행복(happy)과 기쁨(joy)이라고 착각하여 받아들였단다.
그리고 너희들의 수행자들이 경험한 일탈의 경험인 유체이탈(流體離脫:out of body experience)체험을 통하여 다른 세계가 있음을 알게 되었단다. 또한 일부 인자(人者)들이 체험한 특별한 경험들이 전해지면서 다른 세계들이 있음을 알게 되었단다. 그러나 너희들이 경험한 세계는 제한적(制限的)일 수밖에 없었지만 그 경험만으로도 너희들은 황홀경에 젖었단다.
너희들이 올 수 있는 세계는 5차원까지 정해져 있어서 육체(body)를 벗기 전까지는 혼체(soul body)의 본자리로 돌아갈 수 없단다. 이것이 바로 우주의 질서이자 법칙이란다. 너희들이 육체(body)를 입고 있던 동안에는 천상의 특별한 허락에 의해 상위의 세계로 진입할 수 있게 되는 것이란다. 너희에게는 천상의 일들을 모두 공개할 수는 없단다. 너희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이곳의 세계를 모두 공개할 수 없는 것은 너희들의 인생프로그램(life program)을 보호하기 위해서란다.
일례로 너희들의 사랑하는 배우자나 가족이 전생(前生)의 가족들을 몰살(沒殺:massacre)시킨 인물이었다는 정보를 모두 알게 된다면 너희들은 대처할 방법이 없단다. 인생 프로그램(Life program)을 온전하게 받아들이게 되었을 때에 자연스럽게 정보들이 공개되어 천상의 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게 되는 것이란다. 알량한 호기심(好奇心)을 충족시키기 위해 천상의 정보들을 공개하는 것은 아니란다. 일부 무당(shaman)이 정보를 공개하여 질서체계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반드시 그 책임을 묻게 되어 있어서 거기에 따른 처결을 받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수행자들(gurus) 중 일부는 자신의 의식을 소멸(消滅)시켜서 행성의식(planetary conscious)과 하나로 소통을 이루는 경우가 있단다. 그러면 행성의식(行星意識)이 공유하고 있는 시스템(system)과의 접촉으로 우주의식(cosmic conscious)인 태양의식(太陽意識)과도 연결되는 체험을 하게 되는 것이란다. 태양 의식(Solar conscious)과의 연결을 통하여 수행자는 행성에 물질체를 입고 있지만 우주와 하나로 연합하는 것이란다. 이런 경험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란다. 진정으로 자신의 개인의식(個人意識)을 소멸시킨 존재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란다.
우리는 이런 존재들이 행성의 물질체를 벗어버리고, 온전히 우주의식(宇宙意識)과 합일(合一:union)하려는 것을 뒤로 미루도록 부탁한단다. 바로 상승을 위한 행성 생명들에게 돌아가서 선각자(先覺者:pioneer)로서의 길을 걸어달라고 말이란다. 물론 개인에게는 이러한 기회가 두 번 다시 주어지지 않음을 알고 있지만 우주는 개체를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를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인식시키려는 뜻에 의하여 그렇게 부탁하는 것이란다. 이런 우리의 뜻을 전해들은 존재들은 무엇보다도 기쁜 마음으로 행성의 생명들을 위하여 선각자(先覺者:pioneer)로서의 길을 걷게 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진화의 단계마다 의식이 확장되지만 때가 아니고서도 의식의 확장이 이루어지는 것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결코 이루어지지 않는단다. 첫째는 자신의 개체를 소멸시켜서 전체와 하나 되는(oneness) 경우인데, 행성의식과 연합하는 것이란다. 행성의식(Planetary conscious)은 어머니 의식(mother conscious)이라고 한단다. 이런 단계를 거쳐서 중심 우주의식의 세계로 연합하여 가는 것이란다. 너희 행성 지구에는 고타마 싯다르타(Gautama siddhartha)가 바로 이 체험을 성사시킨 존재였단다. 우리는 행성을 떠나려는 그에게 부탁하여 행성인류들을 위해 봉사(service)해달라고 부탁 하였단다.
둘째는 우리의 계획에 의해 의식이 확장된 존재들 행성에 들여보내어 역할을 수행하도록 하는 경우에 해당되는 것인데, 예수(Jesus)가 바로 그러한 경우였단다. 그는 개체의식(個體意識:individual conscious)을 소멸(消滅:extinction)하고 전체의식(全體意識:whole conscious)과 연합(united)시켰으며, 그 후에 CM Aton의 영과 합일(合一:union)되어 역할을 수행하였던 것이란다. 이런 경우는 행성의 진화를 위하여 준비시키는 것이며, 대주기를 앞두고 있는 너희들의 행성 지구는 우리의 계획에 따라 의식의 확장을 한 존재를 워크-인(walk-in)의 방식으로 들여보낸 것이란다. 그 또한 잠복기(潛伏期:incubation period) 동안은 보통의 인생(人生)을 살도록 설계하였으며, 역할이 시작될 즈음에 자신의 길을 걷도록 예비하였으나, 이것 또한 자유의지(free will)에 맡겨서 하도록 하였단다.
예수(Jesus)역시 자유 의지(free will)의 선택에 의해 우리의 뜻을 따라 선지자(prophet)로서의 길을 걸었던 것이고, 그 길에서 사탄의 시험(test of satan)을 극복하여 CM Aton과 연합할 수 있었단다. 아무리 존재가 그 역할로 행성에 들어왔다 하여도 인생(life)을 살아가는 동안에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에 자유 의지(free will)에 의해 자신의 역할을 선택할지의 여부(與否:whether)를 묻는 것이란다. 우리는 존재들의 의사(intent)를 존중(尊重)하여 진행시킨단다. 우리는 계획을 없었던 것으로 하지는 않지만 개체의식(個體意識:individual conscious)들의 선택을 존중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천상의 뜻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그 만큼을 받아들일 의식세계(意識世界)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란다. 의식의 세계는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받아들인 우주의 정보들은 그 자신을 혼란스럽게 하여 의식의 파괴를 불러올 수 있다는 것이란다. 바로 용량(容量:capacity)을 초과하여 받아들인 정보들은 시스템 자체(system itself)를 파괴한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의식은 담을 용량(capacity)이 정해져 있어서 그것을 초과할 수 없도록 입력되어 있단다.
너희들 세계의 정보를 담는 기기들도 용량(capacity)을 초과할 수 없는 것처럼, 너희들의 의식도 결코 용량(容量)을 초과할 수 없단다. 그래서 용량만큼의 정보들이 담겨지는 것이고, 새로운 정보를 담기 위해서는 기존의 정보들을 모두 삭제(delete)해야 한다는 것이란다. 새로운 것을 담으려는 의식이 있는 존재들은 바로 이것을 간과(看過:pass over)하여 삭제(delete)하지 않은 상태에서 담기만 하려고 해서 일어나는 부작용(副作用)을 겪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그 만큼 새로운 것을 담기 위해서는 기존의 정보들을 지워야한다는 것이란다. 마음(Mind)에 가득 담겨있던 자신의 정보들인 세상의 지식들(knowledges)과 영적인 지식들(spirituality knowledges)을 버리지 않은 상태에서는 결코 새로운 것들을 담을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어렵다고 하는 것이란다.
마음(Ming)을 비우는 것이 쉽지 않다고들 하는데, 과연 자신의 존재함을 부정하여 자신의 존재함(presence of self)을 입증하고 있는 개체의식(individual one's sense)을 소멸시킨다는 것이 그렇게 쉬웠다면 너희 인류들 중에 성공한 인자(人子)가 얼마 없다고 할 수 없는 것이란다. 적어도 1억의 인류들 중의 1명은 되어야 하는 것인데, 그러면 70억의 인류라고 한다면 70명의 붓다들(Buddhas)이 나와야 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너무 쉽게 생각하고, 너무 쉽게 포기(抛棄)한다는 것이란다.
이 길이 그렇게 만만했다면 너희들 생각대로 그리스도들(Khrists)이 수없이 있을 것이란다. 자신의 개체의식(個體意識)을 소멸한다는 것은 그렇게 만만(full of)하지도, 쉬운 것도 아니어서 가시밭길이라 은유적(隱喩的)으로 표현한 것이란다. 진화(Evolution)를 위하여 주어진 시간(time)은 바로 너희들의 깨어남을 위해서이며, 이 시간(time)들 역시 진화생명들에게 모두 공평(公平:equity)하게 적용되었던 것이란다. 하지만 흐르는 시간 속에 진화의 단계들을 점검하는 주기들을 지켜보면서 주어진 시간(time)을 얼마나 효율적(效率的)으로 활용하였는지를 볼 수 있었는데, 개체들마다 편차들(variations)이 나타났던 것이란다.
우리는 같은 조건하에서 진화의 정상에 오른 생명들에게 봉사의 기회들을 제공하게 되었고, 그렇게 해서 상승하는 생명들을 이끌 수 있는 선각자들(pioneers)이 나타났던 것이란다. 분명히 밝히는 것이지만 똑같은 환경과 똑같은 에너지들이 주어졌고, 어느 한 생명도 특별함이 없이 공평(公平:equity)한 조건 아래에서 진화(evolution)하였다는 것이란다. 이런 가운데 고타마(Gautama)와 같은 존재들이 나왔던 것이고, 우리는 이런 존재들을 통하여 행성들의 진화시계(evolution time)를 앞당길 수 있었단다.
현재의 시간상에서 우리는 그와 같은 기대를 가지고 있지 않는데, 그것 역시 모두 예정되었다고 할 수 있는 것이며, 너희들 세계에 준비된 상승의 시기를 준비시키고, 완성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역할자들을 준비시켜서 행성에 들여보냈던 것이란다. 너희들 세계에서 상승을 완성시킨 존재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단다. 우리는 그런 존재들에게 행성 생명 전체를 맡겨서 진화의 목표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하였던 것이고, 이 존재들이 행성영단(planetary hierarchy)과 형제단(brotherhood)을 구성하고 있는 것이란다.
이들 역시 ‘상승하는 하느님의 자녀들’ 이라고 표현하는데, 3차원의 물질세계에서부터 상승을 완성시켰기에 그렇게 표현하는 것이란다. 물질의 경험은 하지 않지만 물질세계들이 조화롭게 진화할 수 있도록 관리자와 창조자로서 참여한 그룹들이 있는데 이들을 ‘하강하는 하느님의 자녀들’ 이라고 표현한단다. 우리도 바로 이 그룹에 소속되어 있으면서 진화하는 네바돈 우주를 창조하여 관리하고 있는 것이란다. 우주에는 실로 다양한 그룹들이 있어서 그들의 역할들이 세분화되어 있다는 것이란다.
우리는 물질의 체험을 원했던 영 그룹(spirit group)을 위하여 시간과 공간(time-space)이 적용되는 우주를 만들어 냈으며, 9단계의 진화(evolution of nine stages)가 이루어지는 우주를 만들어 내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9단계(nine stages)의 우주를 관리할 관리자 그룹(administrator group)을 만들어 내어 우주를 관리하도록 하여 9차원의 빛체(light body)로 이루어진 분신들(avatars)을 지어냈단다. 이들은 네바돈의 별자리들(clusters)을 맡아서 주관하는 주관자들(supervisors)이 되었는데, 이들을 보론다덱 자녀들(vorondadek child)로 지칭하여 부르게 되었단다. 이들이 별자리들의 지고자들(至高子:Most Highs)인 엘 엘리온들(El Elyons)이란다.
이들은 빛(light)을 더욱 하강시켜서 태양계들(solar systems)을 관리할 관리자들을 자신들의 빛으로 만들어 내었는데, 이들이 바로 7차원의 빛으로 이루어진 라노난덱 자녀들(Lanonandek child)이 되었단다. 이들은 태양계의 중앙태양에 있으면서 태양계의 주관자인 하느님들이 되었는데, 6차원 세계를 아우르는 태양계에서 실제적인 물질세계인 행성들을 관리하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는 이들이 주관자로 머물고 있는 행성을 천국(heaven)으로 지칭하고, 이들을 하느님 또는 옥황상제(玉皇上帝:Great jade Emperor)로 부르고 있으며, 천국의 중심에 이들의 보좌(寶座:throne)가 있다고 한단다. 너희 행성 지구가 소속된 중앙 태양계는 사타니아 체계(Satania system)로 전해졌고, 수도인 천국은 예루셈(Jerusem)으로 기록되었단다. 너희가 아는 것은 플레이아데스 체계(Pleiades system)로 수도는 티아우바(Tiaoouba)로 알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상상 속에 만들어 내는 세상들은 사실 상위의 세계에서 영감(idea)을 제공하여 그렇게 이루어지는 것이란다. 우리의 세계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게 하거나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선별된 인물들을 통해서 그렇게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물질체(material)속에 머물고 있는 혼체(soul body)는 영(spirit)의 한 단편(斷片:piece)이자 조각이라 할 수 있어서 분신(分身:avatar)이라 표현하는 것이란다. 혼체(Soul body)가 자신의 기억을 모두 회복하기 위해서는 입고 있는 물질체(material body)와 관련된 기억들을 모두 소멸(消滅)시켜야 한다는 것이란다.
물질체(Material body)의 기억들은 물질(matter)에 국한(局限)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어서 혼(soul)의 영향을 받는 것이란다. 혼(Soul)의 영역은 3차원 물질세계를 아우르게 지어졌단다. 그래서 3차원 물질세계에서 벌어지는 수많은 감정들을 아우르는 것이란다. 5차원과 3차원사이의 경계인 4차원 세계는 너희들의 인생 프로그램(life program)을 위하여 준비된 세계로서 임시로 지어졌다고 할 수 있는데, 이 세계는 온전하지 않아서 부작용(副作用)들이 발생할 수밖에 없단다.
다만 인생프로그램(life program)을 체험해야 되는 너희들의 혼체들(soul bodies)이 임시로 머물러야 했기에 창조되었으며, 너희들의 인생들(lifes)이 모두 종료되고 나면 더 이상 존재할 이유가 없는 세상이라는 것이란다. 그러나 너희들이 인생(人生)을 경험하는 동안에 어둠(darkness)을 불러들였고, 그것에 의한 부작용(reaction)에 의해 어둠의 기운들이 증폭되어 너희들의 인생(life)을 방해할 수밖에 없었으나 우리는 이것을 우주에 허용할 수는 없었단다. 그래서 임시 장소로 개설된 4차원 세계의 한 공간으로 저장될 수 있도록 하였는데, 이것을 소멸시킬 수도 있었으나, 우주의 법칙에 따라 창조해낸 주체자들이 해결할 수 있도록 조치한 결과였단다.
인생(Life)을 종료한 혼체들(soul bodies)이 임시거처(臨時居處)인 4차원세계로 돌아와서 다시 경험할 필요가 없는 존재들은 5차원의 세계로 바로 진입하게 되었으며, 다시 경험이 필요한 존재들은 이곳으로 모여들었는데, 중간계(中間界:wander middle)를 기준으로 상위는 5차원 세계로 진입을 준비 중인 혼체들이 머무는 세계로, 하위의 세계는 부정한 기운들을 지어낸 당사자들이 가는 곳으로 구분되어 관리되었단다.
부정한 기운들을 지어낸 존재들은 부정한 기운이 머물고 있는 시공간(time-space)을 더 사랑하여 그곳으로 모여들기 시작하면서 너희들이 지옥(地獄:hell)으로 표현하는 세계가 나타나게 된 것이란다. 이들은 이곳을 더 견고하고 튼튼하게 지어내고 확장시켜 나갔는데, 우리는 이 영역의 기운들이 다른 세계들을 오염시킬 수 없도록 철저하게 방어막(防禦膜:shields)을 설정해서 외곽(外廓:outside)으로의 유출(流出:outflow)을 막았단다. 이곳에 한번 진입한 혼체들은 빠져 나갈 수 없었으며, 다시 환생(還生:rebirth)하여도 어둠의 속성(attribute of darkness)을 버리지 못하고 흠뻑 빠져 들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이들에게도 빛을 소개하고 전향(轉向:conversion)할 수 있는 기회들을 제공하였고, 지금까지 그 노력을 포기하지 않았단다. 그러나 이들은 끝까지 거부(拒否)하였으며, 어둠을 포기하지 않았는데, 대주기를 앞둔 우리들은 이들을 모두 빛에서 분리시켜 따로 처리하도록 결정하였고, 그 결정에 의해 행해지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는 시간과 공간(time & space)에 적용되고 있어서 완성을 보기 전까지는 그 질서를 따를 수밖에 없단다. 너희들이 중력(重力:gravity)의 영향을 받는 것은 행성에 입력된 인생 프로그램(life program)을 모두 종료(end)하지 못하였기에 그런 것이란다. 그것이 바로 시공간(time-space)의 제약(制約:restrict)을 받는다는 것이란다.
행성(Planet)을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물질체(material)를 벗어버리고 죽어서 혼체(soul body)로 돌아와도 행성에 적용된 환생 프로그램(rebirth program)을 종료할 때까지는 행성 영역(planet field)을 벗어날 수 없는 것이란다. 이것을 종료했을 때에만 행성 영역을 벗어나 상위의 세계가 있는 행성으로 이동하여 가는 것이란다.
- 환생 프로그램은 사실 너희들을 행성에 가두어두기 위하여 어둠에 의해 설계 되었기에 어쩌면 너희들은 최대의 피해자였다고 할 수 도 있단다. -
너희들이 수행을 통하여 하는 경험들도 모두 계획된 것들이고, 예비 되었던 것들이어서 인생(life)을 종료하기 전까지는 떠날 수가 없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인생(人生)을 종료하여 행성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전 과정을 이행하여 상위로 상승할 자격을 갖추었을 때에 이루어지는 것이어서 모두 시간(time)에 적용되어 갇혀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시간(time)을 정복(conquest)하기 위해서는 시간(time)이 적용되지 않는 세계로의 상승만이 유일한 것이란다. 그래서 너희들이 경험하는 유체이탈(流體離脫)은 잠시의 경험일 뿐이며,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야 한다는 조건이 있다는 것이란다.
- 시간의 장벽을 넘기 위해서는 의식의 확장만이 유일한 길이었단다. -
너희들은 시간(time)을 정복(conquest)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지만 정해진 규칙에 따라 100세를 전후하여 인생들을 종료하고 만단다. 과거의 인류들의 역사가 바로 시간(time)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의 역사임을 부인(否認:denial)할 수 없단다. 그러나 너희들의 노력들은 모두 허사(虛事:failure)가 되었단다. 이것이 바로 너희들의 한계(limit)임을 나타내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노력들이 가상(嘉尙:laudable)하다는 것을 모르는 바는 아니지만 그 목표가 영(spirit)이 아닌 과학(science)에 맞추어져 있음이 이런 오류(誤謬)들이 나오도록 한다는 것이란다.
과학기술(Scientific Technique)의 발전은 유전공학(genetic engineering)을 통하여 나타나는데, 너희들의 물질체(material body)의 변혁을 가져와 유통기한을 길게 늘어나게 할 수 있단다. 1천년 이상, 또는 1만년 이상으로 늘릴 수는 있겠으나 궁극(窮極:finality)의 목적인 영원한 생명(eternal life)을 보장하지는 않는단다. 우주에서 빈번히 일어났던 물질과학의 발달은 그 행성의 생명들의 물질체의 수명(lifespan of material)을 연장시킬 수는 있었으나 궁극(窮極)의 목표인 무한한 생명(Infinite life)을 완성시킬 수는 없었단다. 이것이 바로 진화하는 생명들이 저지른 실수이자 오류(error)라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교만(arrogance)이 바로 이것이었단다. 너희들이 발전시킨 기술(technique)이 너희들의 생명을 연장(renewal)시켜주었는지는 몰라도 우주의식과의 연합(alliance)으로 나타나는 영원성(永遠性:eternity)과 무한성(無限性:infinity)을 성취시켜주지는 않았다는 사실이란다. 행성 지구를 찾아왔던 외계인들 중에 생명 연장(生命延長)을 성사시킨 우주인들이 있어서 자신들이 물질체(material)를 창조한 하느님(God)으로 등장하기도 하였다만 그것이 창조-근원과의 합일(Oneness)을 뜻하는 것은 아니었단다.
그것을 모르던 너희들은 속아 넘어갔으며, 복제기술(複製技術:cloning technology)을 통하여 육체(body)를 재생(revival)시켜서 오래 사는 것을 영생(永生:eternal life)하는 것으로 착각하였고, 너희들의 물질체(material body)를 실험실에서 제작한 것을 창조(creation)라 하여 자신들을 창조주(Creator)로 섬기도록 하였다는 것이란다.
분명한 것은 그들이 3차원의 물질육체(matter body)를 실험실에서 지어냈는지는 몰라도 그 육체 속에 들어간 혼(soul)과 영(spirit)을 창조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이란다. 그들은 그런 권한(權限:authority)도, 그런 능력(能力:ability)도 없기 때문이란다. 적어도 혼(魂:soul)을 만들기 위해서는 9차원 공학기술인 ‘노나고닉스(Nonagonics)’를 알고 있어야 가능하다는 것이란다. 또한 10차원 공학기술인 ‘데카고닉스(Decagonics)’를 알고 있어야 창조(Creation)에 대하여 이야기 할 수 있는 것이란다.
영(Spirit)은 창조-근원(source-creation)의 고유권한(Inherent authority)에 의하여 창조되었으며, 우리 우주에서 진화할 영 그룹(spirit group)은 우리와 함께 합일(Oneness)하여 들어왔던 것이란다. 우리는 처음 창조된 순수한 흰빛(purity white light)을 가지고 있는 영(spirit)을 우리 우주에서 진화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그것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봉사그룹들을 창조하였던 것이란다. 이렇게 지어진 봉사그룹들은 천사들(Angels)이 되어 너희들의 진화와 상승(evolution & ascending)을 돕는 봉사자로서의 역할에 최선들을 다하여 주었던 것이란다.
전한대로 관리자(管理者)와 주관자(主管者)로 창조된 그룹과 봉사자로서 창조된 그룹은 시공간(time-space)의 제약(制約:restraint)을 받지 않는단다. ‘상승하는 하느님의 자녀들’ 중에 9차원 세계에 머물고 있는 존재들은 모두 차이는 있을지라도 적용대상(適用對象)들이 되어 시간과 공간(time & space)의 제약(制約:restraint)을 받는다는 것이란다. 다만 역할을 위해 창조된 ‘하강하는 하느님의 자녀들’은 자신의 세계에서 진화(evolution)하고 있는 생명들이 경험하면서 분출하는 부정한 기운들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조건이 있다는 것이란다.
부정한 기운들을 주기적으로 관리하고, 정화시키지 않으면 결국 자신에게도 영향을 미쳐서 역할수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란다. 하강한 빛의 입자들은 시간(time)의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음을 인지하지 못한 몇몇의 나의 자녀들이 실패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란다. 자신은 부정한 기운들의 영향에서 벗어나 있어서 그렇게 되지 않을 것이라는 의식이 결국 그런 결과를 초래하였던 것이란다. 주관자(主管者:Supervisor)나 관리자(管理者:Administrator)로서 역할에 충실한 나의 자녀들은 선배들과 후배들의 실수를 교훈삼아 두 번 다시는 그런 실수가 나오지 않도록 하게 되었단다.
우리는 시간의 마술(magic of time)이라고 하는데, 빛의 입자가 입력된 정보에 의해 순환(cycle)하게 되고, 프로그램된(programing) 정보의 유한기간(有限其間)에 따라 차원 세계에서의 머무는 기간이 결정된다는 사실을 전하는 것은 차원(dimension)이라는 밀도층(density layer)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란다. 우리는 조화 우주(harmonic universe)라고 하는데, 빛의 진동이 고유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어서 만나는 경계마다 서로 중첩(重疊:overlap)되어 있지만 경계를 방어하는 방어막(shield)으로 나뉘어져 있다는 것이란다. 우리는 상위 밀도층(higher density layer)이나 하위 밀도층(low density layer) 사이를 구분하여 서로의 독립성을 보장하고, 침해받지 않도록 하였단다. 우리는 이것을 우주의 질서(order of universe)라고 하였단다.
서로의 영역은 스타게이트(star gate)라는 문으로 연결되도록 하였고, 하위의 세계(low world)에서 상위의 세계(higher world)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시간의 장벽(barrier of time)을 통과해야하는데, 빛의 진동이 시간을 거스르지 않고 상승할 때에야 그 기회가 생기도록 조정하였기에 아무나 통과할 수 없도록 하였단다. 차원계를 아우르는 시간(time)은 빛의 진동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것을 자신의 것으로 완성하지 않으면 시간(time)을 거스를 수 없다는 것이란다. 시간(Time)에 잠식(蠶食:encroach)당하지 않고, 시간(time)을 자신의 것으로 완성시키는 존재들이 차원을 벗어나 상승하게 되는 것이란다.
죽음(Death)은 그래서 시간(time)을 정복(征服)하느냐? 아니면 시간(time)에 정복(征服:conquest)당하느냐에 따라 나타나는 결과인데, 그 만큼 기간이 연장(extension)되는 것이란다. 각 차원 세계마다 그 세계에 걸맞은 옷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옷의 유한 기간 동안 자신에게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거나 역할과 사명을 수행하면 그 세계에 적용된 시간선(time line)에서 자유롭게 풀려나는 것이란다. 영(靈:Spirit)은 체(體:body)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물질세계의 경험을 선택한 영들(spirits)을 위해 밀도(density)로 조성된 세계에 필요한 체(體:body)를 개발하여 입고 경험하도록 허락하였던 것이란다. 단, 체(體:body)를 입는 기간은 그 세계에 적용된 시간(time)에 맞추어서 입력되었기에 그 기간이 종료되면 벗어버리고 대기 장소로 이동하도록 조정하였던 것이란다.
하지만 밝힌 것처럼, 인위적으로 준비된 체(體:body)에 기술을 접목시켜서 강제로 시간(time)을 연장하여 기간을 늘리는 행위는 우주의 질서를 위하여 엄하게 그 책임을 묻고 있단다. 그러나 이 질서를 무시하고 임의대로 선택하여 자신의 체(體:body)에 적용된 시간(time)을 연장(extension)해서 불로장생(不老長生)을 시도하는 존재들이 있었단다. 우리는 전체 영 그룹의 진화대계가 손상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결단코 이 행위를 용납(容納:admit)하지 않았으며, 죽음의 천사(Angels of death)로 알려진 상승한 존재들을 파견하여 강제로 체(體:body)를 벗기고, 죽음(death)을 통해 혼체(soul body)를 회수(回收)해서 자신의 불법(不法:illegality)된 행위에 대한 준엄한 심판(judge)을 받도록 하였단다.
너희 행성 지구에 셈야자(Semjasa)라는 플레이아데스 체계의 한 행성 관리위원회의 존재가 너희 인류에게 전달한 내용은 바로 이렇게 우주의 질서를 왜곡하여 자신의 뜻대로 해석한 잘못된 의식을 가지고 있는 존재가 개입된 사건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란다. 라엘리안(Raelian)으로 전해진 정보들은 시간(time)을 역행(逆行:retrogression)한 존재에 의해 전해진 것이기에 심하게 변질(變質)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는 것이란다. 그러나 이것을 받아들인 너희들은 진실을 분별(分別:distinguish)할 수 있는 지혜(wisdom)가 없기 때문에 무방비(無防備:unfortified)로 노출되어 중독되었던 것이란다.
네바돈 우주에 소속되어 있는 모든 진화하여 상승하는 물질의 자녀들은 어느 행성에 머물러 있던 구분 없이 모두가 시간(time)에 갇혀 있다는 것과, 공간(space)에 갇혀있다는 사실을 전한단다. 너희들이 스스로 이 장벽(障壁:barrier)을 넘어서 상승하여 우리들과 만나는 날이 더 이상 시공간(time-space)에 제한을 받지 않는 것을 증명하는 날이 되는 것이란다. 이 과정이 모두 9단계(nine stages)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이고, 9차원이라는 시간의 장벽(barrier of time)으로 구획되어 있다는 것이란다.
우리는 시간 주재 신(Time Keepers)을 두어 각 세계들을 관리토록 하였으며, 공간 주재 신(Space Keepers)들을 두어 각 공간들의 경계를 수호하도록 임명하여 두었던 것이란다. 그리고 의지의 주재신들(Keepers of Will)을 두어 상승의 길을 감독하도록 하였단다. 너희들은 시간(time)을 거스를 수 없는데, 능력(ability)이 없기 때문이란다.
마치 의식 속에서 그것을 정복한 것과 같은 착시현상(錯視現像:illusion)이 일어나는 것은 너희들의 본영들(origin spirits)이 너희들이 길을 잃지 않도록 안내하는 과정 속에 나타나는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란다. 이것을 착각한 너희들은 마치 자신이 시간(time)을 정복한 것처럼 우쭐거리고 있는 것인데, 너희들을 바라보고 있는 본영들(origin spirits)은 그저 실소(失笑)를 보내고 있을 따름(cannot help laughing)이란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들을 체(體:body)에 투입시켜서 물질 인생을 경험토록 한 영(spirit)은 너희들이 위축(萎縮:shrinking)되지 않도록 모든 경험들을 허용하여 할 수 있도록 하였음이니, 이 모든 것이 우리의 허락 하에 이루어졌다는 사실을 주지(主旨:well-known)하기 바란단다.
이로서 이 장(chapter)을 마칠까 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