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은 보험 가입이 필수 입니다.
뉴질랜드 교육청은 유학생들의 권리를 보호해 주는 Code of Paractice 라는 유학생 관리 특별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교육청은 학생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의료 보험 가입을 의무화 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학업을 하는 학생이라면 반드시 가입하여야 하며 학교에 따라 학교 입학 신청 시 증서가입을 함께 요청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르빗 프로텍트 (Orbit protect)
저희 비전 유학원에서는 현지에서 의료비 지원이 가능한 보험사이자 안전한 규모인 오르빗 프로텍트에 가입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기유학과 부모 동반으로 오시는 가족에게 유리한 보험사이기도 합니다. 어머님(혹은 아버님) 성인 한 분이 보험에 가입하시면 19세 미만의 자녀 3명까지 추가 비용 없이 등록 가능하기 때문이죠.($519/년)
물론 학생만 조기유학을 하게 되는 관리형 유학생의 경우 학생보험으로 신청해 드립니다.($350/년)
의료비 지원
오르빗 보험은 의료비 갑작스럽게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 또는 부상을 당한 경우 의사의 진료비, 병원비, 주간 보호 치료비를 지불해드립니다. (*기존 질병 기존 질병은 자동으로 보장되지 않습니다.)
개인 소유물 보장이 포함된 프리미어 상품
프라임 보험으로 업그레이드 된 보험 상품은 수화물과 개인 소지품에 대한 별도 지정 없이 $2500까지 보장을 해드립니다.
프라임 보험 비용은 가족비용일 경우 $714/년, 학생비용일 경우 $510/년 이므로 보험비와 '보험혜택 비교표'를 참고해 주세요.
비전유학원에서는 처음 입국하시는 가족들을 위해 라이트로 가입해 드립니다. (라이트 상품에는 개인물품 보상혜택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두가지 상품의 보험 혜택을 비교하신 후 말씀 주시면 원하시는 상품으로 가입해 드립니다.
두 보험에 적용되는 본인 부담금 $75
의료비 지원, 개인 소유물 등 보험금을 청구하실 때에 $75의 본인 부담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후 같은 병명으로 병원에 재 방문 하실 경우 추가 본인부담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첫 방문 시 병원비로 $120을 결재하셨다면 본인부담금 $75를 제외한 $45을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팔로우업을 위해 병원에 재 방문하여 비용을 결재하실 경우, 이 두번째 방문부터 발생한 비용은 전액 보상됩니다.
뉴질랜드 학업 시 혜택: 고객 또는 고객의 모든 가족 피보험자가 공부를 하는 동안 의료 보험금에 대한 본인 부담금이 제외됩니다
학생에 대한 본인 부담금 없음
보험 가입비
가족보험 (비전유학원에서는 처음 입국하시는 가족들을 위해 가입해 드리는 상품은 라이트 Lite입니다.)
학생보험 (비전유학원에서는 처음 입국하시는 가족들을 위해 가입해 드리는 상품은 라이트 Lite입니다.)
그 외 알아두셔야 할 중요 정보
•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해서만 보상합니다. 신체검사와 신체적/치아 건강 유지를 위한 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 의료진의 권유를 무시하고 여행을 한 경우에는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 공공 장소나 안전하지 않은 장소에 물건을 방치해 발생하는 재산 손실에 대해서는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 물건을 분실 또는 도난 당한 경우 24시간 이내에 경찰이나 해당 당국에 신고하고 신고 확인서를 받아야 합니다.
• 부상이나 재산 손실 사고에 술, 약물 또는 불법 행위가 연루된 경우에는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 뉴질랜드에서 발생한 부상에 대해 보험금을 청구하고자 할 경우 먼저 뉴질랜드 ACC(사고보상공사)에 청구해야 합니다.
첫댓글 정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