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저기 410T 자이로는 송신기에서 게인의 설정이 안돼요. 또한 헤딩락,노멀 전환은 자이로에서 전환을 해야 합니다. 저역시 비거CS에 CSM400자이로는 쓰는데 게인감도 조절이 정말 힘들지만 나름데로 정말 괜찮은 자이로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540은 더욱 좋은 자이로인데... 좀더 생각을 해보심이..
아마도 곽사 사장님이 세팅에 대해서 잘모르시는거 땜에 그러시는거 아닐까요? 무시하는건 아니지만 410T는 540보다는 한단계 아래임이 틀림 없습니다. 알씨 하시는분들이 대게 JR이나 FUTABA에 익숙해져 있기 떄문에 그런거라 생각합니다. 미국에서도 CSM은 유명한 자이로 입니다.
감사합니다. CSM 자이로 세팅은 컴퓨터의 시리얼포트로 연결해서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일단 수리부터 끝내도록 해야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csm540 자이론 성능은 좋으나 셋팅이 어렵죠. 지두 360, 540 다 쓰다가 JR로 바꿨죠. CSM은 좋은거 같으나 시물과 마찬가지로 비행장에 컴터 가지구 나가서 세밀한 Setting를 많이 해야 합니다.
전 몇번하다가 초기상태로 걍 날렸죠 성능은 얼추 지금쓰고 있는 JR-5000과 비슷한거 같습니다. 그러나 Setting의 인내가 필요하겠지요
첫댓글 저기 410T 자이로는 송신기에서 게인의 설정이 안돼요. 또한 헤딩락,노멀 전환은 자이로에서 전환을 해야 합니다. 저역시 비거CS에 CSM400자이로는 쓰는데 게인감도 조절이 정말 힘들지만 나름데로 정말 괜찮은 자이로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540은 더욱 좋은 자이로인데... 좀더 생각을 해보심이..
아마도 곽사 사장님이 세팅에 대해서 잘모르시는거 땜에 그러시는거 아닐까요? 무시하는건 아니지만 410T는 540보다는 한단계 아래임이 틀림 없습니다. 알씨 하시는분들이 대게 JR이나 FUTABA에 익숙해져 있기 떄문에 그런거라 생각합니다. 미국에서도 CSM은 유명한 자이로 입니다.
감사합니다. CSM 자이로 세팅은 컴퓨터의 시리얼포트로 연결해서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일단 수리부터 끝내도록 해야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csm540 자이론 성능은 좋으나 셋팅이 어렵죠. 지두 360, 540 다 쓰다가 JR로 바꿨죠. CSM은 좋은거 같으나 시물과 마찬가지로 비행장에 컴터 가지구 나가서 세밀한 Setting를 많이 해야 합니다.
전 몇번하다가 초기상태로 걍 날렸죠 성능은 얼추 지금쓰고 있는 JR-5000과 비슷한거 같습니다. 그러나 Setting의 인내가 필요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