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희나리7080
 
 
 
카페 게시글
isaac 의 코너~ 산딸기
isaac 추천 0 조회 39 26.06.08 22:41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17:47

    첫댓글
    잘 읽고 갑니다.
    건강한 화요일 오후 됩시다^^

  • 26.06.09 19:49

    와우~~부럽네여~~
    산딸기...먹고싶당~~~ㅠㅠ

    오래전에,평택에 봉사다닐때...
    평택역에서 조금 걸어가면...오솔길...
    그곳지나면서...
    산딸기 따먹은적 있는뎅~~~
    아직도, 그길이 있으려나 몰러~~~ㅎ

    이곳,도심은....
    슈퍼에서 시장에서 사먹어야 하거든여~
    에잇~~
    내일은 삐삐도..산딸기 사먹어야징~~ㅎ

    오늘도,건강하고 행복하셔유~~화이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