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는 영업용 이력이 있습니다
NF 쏘나타 차량입니다.
2007년 식이며 2006년 6월 1일 등록된 차량입니다 . 기화기 방식이 아닌 LPLi 방식입니다.
연비도 기존의 기화기 방식보다 20%더 좋습니다. 물론 힘도 20% 더 좋습습니다 하체의 잡소리 잡는데 로가다이부터 오무링크까지 38만원 들었습니다.
에어컨이 시원 찮아서 콤퓨레셔를 25만원 들여서 교환했습니다
이 차량의 최고 장점은 앞으로 절대 돈 들어갈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탈 때 까지 타시다가 팔려고 하면 수출이 나가기 때문에 가격이 그대로 보존 됩니다.
오셔서 직접 보시면 더욱 만족하시리라 봅니다.
좋은 차량은 가격이 싼 차가 아닙니다. 좋은 차량은 킬로수가 짧은 차량도 아닙니다. 예쁘게 튜닝된 차량도 좋은 차는 아닙니다.
진짜 좋은 차는 평소에 경정비를 잘 한 차량입니다. 다시말해 수리비가 더 덜지 않아야 합니다
이 차가 바로 한 2년 정도는 수리비가 필요 없는 차량입니다.
타이어 트레드 80% 이상 남아 있습니다 1-2년은 타이어 걱정 없으실겁니다 차량외관고내부또한깨긋하고 엔진미션또한 항시 관리한상태라 최고의 상태라 자부합니다 시운전 해보시면 조용한 엔진및 미션소리에 놀라실 겁니다 이번에 차량정기검사 받느라고 하체정비와 더블어 경정비및 광택작업에만 80만원이상 들어갔습니다 이차는 배기량이 1998CC 이므로 장애우차량 등록시 등록세 취득세 채권이 면제되는 차량 입니다 이전비가 거의 안나오는 차량 입니다 일주일전 차량정기검사 완료로 2년간 검사필요 없습니다 2006년 NF 쏘나타 LPG N20 광택작업 gac4000@naver.com 011-310-8359
|
첫댓글 또 올렸네...ㅎㅎ 문제가 있는차군요.
390 만이라ㅋ
혹시 요즘 대세인
침수차?
실키로는 32만키로 랍니다~ 내용에는 계기판이 아니라 실키로를 기재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택시부활 같은데요??
가져오면 돈 200은 우습게 깨질 차군요 ,,
딜러분으로 알고있는데 개인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