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뉴스) 한국 최대 노동조합 공공운수노조, 이장우 후보 지지 호소
- 이장우 후보를 선택하는 것이, 한국 사회와 정치를 바꾸는 가장 빠른 길!
한국 최대 노동조합 25만 공공운수노조 후보 이장우와 전문 노동자들의 직접정치를 실현하겠습니다!
- 울산 동구 노동자들의 적극적인 투표로, 민주노총 후보인 이장우에게 힘을 모아 주세요!
25만명의 조합원을 갖고 있는 한국 최대 노동조합 전국공공운수사회서비스노동조합(위원장 엄길용/ 이하 공공운수노조)가 오늘(4/4) 오전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장우를 선택하는 것이, 한국 사회와 정치를 바꾸는 가장 빠른 길이다. 울산 동구 노동자들의 적극적인 투표로, 민주노총 후보인 이장우에게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이장우 노동당 울산 동구 국회의원 후보(기호 7번)는, 전국 유일의 지역구 출마 민주노총 후보이다. 또한 공공운수노조의 후보이기도 하다. 그 뿐 아니라 민주노총 울산지역본부에서 후보 단일화한 후보이다.
- 공공운수노조는, 사회공공성 실현을 위해 이장우 후보를 내세웠습니다!
엄길용 공공운수노조 위원장은 먼저 “공공운수노조는 조합원 25만 명의 한국 최대 노동조합으로서, 중앙과 지방정부 산하 공공 및 행정기관을 비롯해, 전체 공공부문과 연관 민간부문 일자리에 종사하는 노동자들을 대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국민연금·국민건강보험 등 사회보장, 발전·가스 등 에너지, 병원, 학교, 우편, 공공연구기관, 경제사회단체, 전문기술, 문화예술, 청소, 시설관리 등을 포함하고, 철도·지하철, 버스와 택시, 도로 화물, 물류, 택배, 항공, 항만 등 전체 운수산업 노동자들과 함께하며, 어린이집, 노인·장애인 요양 등 돌봄 사회서비스 부문의 여러 업종의 노동자들을 포괄한다”고 밝혔다.
- 공공운수노조는,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모든 기능을 총망라하는 전문 노동자들의 집단!
* 전체 기사 보기
http://www.an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