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3차 정기답사-대전 계족산 맨발트레킹
전원성인 9/4(화) 오전 10시 선착순 신청받음
1. 답사일시 : 2012년 9월 22일(토) 압구정역 공용주차장 7시 출발(죽전-신갈 경유) 2. 여행장소: 계족산 황톳길 14.5km 3. 여행일정
1. 답사인원 버스:44명 /개별차량 11명 (총 55명). 전원 성인만 받습니다.
2. 회 비 가. 버스: 성인 40,000원 나. 개별차량: 15,000원
3. 입금은행 : 신한은행 (366-02-366884) 이종원 국민은행(058101-04-151654) 이종원
- 아래의 답사신청양식에 의해 '123차 대전 계족산 맨발트래킹'게시판에 신청한다. (답사신청만 하고 입금하지 않는 분은 인정하지 않겠습니다.) (닉네임/이름/e-메일주소/ 성별/주소/연락처(핸드폰)/ 개별차량 출발지(예 서울 OR 광주)/버스/자가차량/차량제공여부/답사에 임하는 글/답사 한번이라도 참가했던 장소 (예 영월답사)
-보험은 따로 가입하지 않습니다. 보험가입전 개인정보제공확약서를 미리 받아야 하기 때문에 도저히 보험을 들 수 없답니다.
-산행은 총 14km. 5시간 예상. 산행이 아닌 둘레길 걷기라서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힘들면 언제든 다시 돌아나가시면 됩니다.
- 1인당 1명 신청, 대신 신청할 수 없습니다. (경쟁이 치열하고... 모놀가족들에게 공평한 기회를 드리기 위해)
- 한번이라도 답사 참가하신 분은 신청양식을 생략해도 좋습니다. 대신 참가했던 답사지를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인원이 많다보니 예전 자료를 찾기 무척 힘드네요. (예. 51차 양주, 70차 거제답사 참여했습니다.)
- 이메일 주소 ljhkhs44@hanmail.net
-마감후 대기자가 되었다면 전화번호를 꼭 기재하거나 쪽지 주세요. 전화번호 기재되지 않으면 연락을 할 수 없습니다. 다음대기자에게 넘어갑니다.
- 우선 '123차 대전계족산맨발트레킹' 게시판에 우선 답사신청을 하고, 그리고나서 답사명단이 올라오면 입금하십시요. 제발 답사 신청 전에 먼저 입금 하지 마십시요. 답사 신청자로 인정하지 않겠습니다. 모놀답사가 워낙 빨리 마감되어 혼선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 입금은 신청자 실명으로 해야 합니다. 입금자가 상이할 경우 반드시 게시판에 글을 올려 주시거나 쪽지를 주셔요.
신한은행 (366-02-366884) 이종원 국민은행(058101-04-151654) 이종원
마. 입금 후 답사신청게시판에 "입금완료 게시판" 에 꼬리글 달아주시면 됩니다. 개별차량 집결지는 오전 10시 정암사입니다.
바. 답사 신청은 9월 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신청받겠습니다.
5. 환불 9월 13일 까지 취소자: 전액 환불
-취소벌금은 기타 행사비용으로 충당합니다.
6. 이번 답사여행의 특징
- AFP 통신에도 소개된 계족산 황톳길, 2~3km가 아니라 무려 14km에 걸쳐홍톳기이 이어졌으며 세계에서 가장 긴 황톳길이 아닌가 싶어요. 대전의 소주회사인 선양에서 조성한 길입니다.
-근처 식당도 부족하고 트레킹 시간이 길어 어쩔 수 없어 산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맛있는 도시락을 맞출터이니 기대하셔요. 대전시내가 훤히 보이는 계족산성에서 식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삼국시대 산성으로 멋지게 복원해 놓었더군요,
-토요일 이곳에서 펀(fun)펀한 클래식 공연이 있답니다. 숲속에서 듣는 클래식과 성악. 기대가 됩니다. 시간이 되면 이곳까지 둘러보고 오겠습니다.
-5시간 산행은 그리 호락호락한 코스는 아닙니다. 노약자와 어린이는 신청을 받지 않겠습니다.
카페 '모놀과 정수' ( http://cafe.daum.net/monol4) 모놀대장 이종원 (문의: 016-219-6001/ ljhkhs44@hanmail.net)
자세한 계족산 사진은 아래 클릭~
계족산 황톳길 걷기.....클릭하세요.
|
|
첫댓글 맨발 마라톤이 열렸던 곳인데 못가본 한을 풀어봐야지~~
내내 맨발로 걷습니까
신발을 신으셔도 됩니다. 힘드시면 걷다가 그냥 돌아가셔도 되구요.
전 작년에 가 봤습니다. 황토길에 미끄러져 엉덩방아 찍어도 기분이 좋더군요.
좋은 체험 하세요
정말 가고 싶습니다. 평일은 일하느라 몬가고...주말이라 딱 좋은데 ,제가 늦었군요~~
가까워서 참 좋은데 ~~~~
추석을 앞두고 바빠서 구경만 해야 겠네요~~
아뿔사~ 이제 좀 다녀볼까 했더만 그날 하필 시험감독이네. 꾹 접어야 겠네요.
개별 신청 합니다
청주에서 가려합니다
좋은 기회가 될것 같군요^^*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게시판 글쓰기로 신청받습니다. 꼬리글로 신청하면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재은님 어제 전화까지 주셨는데 게시글로 다시 신청해주세요. 꼭 함께 하시길
꼬리글로 신청받지 않고 게시글로 받겠습니다. 꼭 부탁입니다. 그래야 순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석합니다 처음입니다
꼬리글로 받지 않고 게시글로 받습니다. 죄송하지만 다시 신청해주세요.
전 계족산 아래 법동에 살아요... ㅎㅎ
우리 동네에 오시는 것 대 환영입니다.
주말에 하는 숲속 음악회도 아주 좋답니다.
모두 모두 만족하시고 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번 오셔요. 참 제가 장동산림욕장에서 절골고개까지 다녀왔거든요. 나머지 구간도 황톳길잘 되어 있나요.
법동 계모임 해도 좋겠어요~ㅎㅎ 영진로얄 아파트가 우리 집 이거든요.
한바퀴가 13.5키로인데 산림욕장에서 올라가는 것까지 합하면 14키로가 조금 넘겠지요
전 구간에 다 황토가 깔려 있답니다. 절고개(바로 아래에 비래사라는 절이 있어서 그리 부릅니다)까지는
대전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앞쪽이구요
뒤편은 대청댐이 계속 보인답니다.
봄에 벗꽃이 흐드러지게 필 때는 바람에 흩날리는 꽃송이들이 눈같이 날려요.
전 여러번 마라톤도 했답니다.
오우가님! 난 보람아파트 살아요. 반가워요
저는 비래동에 살아요 한번 모여야될것같아요 저도 세번돌았어요 힘은들지 않지만 인내심이 필요해요 그리고 그늘도 있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