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병원(원장 안규중)은 서울 화양동 대학 캠퍼스 내에 870병상의 새 병원(사진)을 완공하고 8월부터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완공된 건국대병원은 지상 13층, 지하 4층, 연면적 2만5000평 규모다. 병원 신축과 최신 첨단 진단장비를 비롯한 의료기기 도입에 2000억여원이 투입됐다. 진료과는 총 31개과로 구성돼 있으며 소화기·심장혈관·뇌신경·호흡기센터 등이 별도로 운영될 예정이다. 병원 측은 새 병원 개원을 위해 그동안 66명의 정상급 의료진을 초빙했으며, 진료 역량 강화를 위해 전 의료진을 대상으로 장·단기 해외 연수를 실시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양전자단층촬영기(PET-CT)와 자기공명영상촬영장치(MRI) 등의 각종 진단장비를 최신형 디지털 제품으로 새롭게 도입했으며, 인터넷을 통해 접속이 가능한 전자의무기록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병원 측은 덧붙였다.
첫댓글 건대가 돈은 확실히 많다. 건대 앞에 스타타워 땅이 모두 건대 땅이었단다. 그거 팔아서 지금 돈지랄하는거야 ㄲㄲ
서울에 비교하면 민망하지만 광주 지하철 2호선 계획중에 조선대 역 지하를 조선치대병원 지하랑 연결한다는 계획이 있다던데..치과병원이 정문 바로 옆이라 조선대 역이 정문에 생기면 그리 무리한 계획도 아닐듯하고..
갱희가 응석 부리더니, 이젠 좆대가 같이 귀염받고 싶어하는구나. ㄲㄲ
한마디 언급도 없이 내가 조사해놓은 자료를 퍼가버렸네.. 하긴 자료라고 하기엔 너무 단순하긴 하지만 말이다.
관이오// 잘못된 자료 수정한거란다. 2000억 출처 남겼으니 확인해봐라
내가 올린 자료는 눈에 보이지도 않는가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