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플래시 컨텐츠 색인 생성을 중지
올해 말에 Google은 Adobe Flash 색인 생성을 중단합니다.
구글 은 검색 엔진에서 플래시 컨텐츠의 색인 생성과 순위를 멈출 것이라고 발표 했다. 이는 Google에서 더 이상 Flash로 완전히 디자인 된 웹 사이트 나 Flash에서 페이지 일부가있는 웹 페이지에서 Flash SWF 파일의 내용을 더 이상 처리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플래시 란? 1996 년 Adobe는 웹과 컴퓨터에서보다 풍부한 컨텐츠를 제작하는 방법으로 Flash를 도입했습니다. 90 년대 후반에 가장 인기있는 웹 퍼블리싱 플랫폼 이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적은 수의 브라우저가 Flash를 계속 지원했습니다.
변화하는 것. 돌아 가기 2008 구글은 최초의 플래시 파일을 크롤링 시작 1 년 후, 구글은 더있어 정교한 는 그 SWF 파일을 인덱싱하는 방법이다. 그러나 실제로는 플래시 파일 내에서 내용의 순위를 매겼습니다.
구글의 발표. 구글은“올해 말 구글 검색은 플래시 지원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구글은“플래시 컨텐츠를 포함하는 웹 페이지에서 구글 검색은 플래시 컨텐츠를 무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되었습니다. 즉, Google은 Flash 웹 사이트 또는 웹 페이지의 Flash 요소 내에서 콘텐츠를 색인화하거나 순위를 지정하지 않습니다.
영향. 구글은“대부분의 사용자와 웹 사이트는이 변화로 인한 영향을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은 아이폰을 해당 기기에 도입했을 때 플래시 지원을 중단했으며 회사는 플래시를 죽인 것으로 평가 받았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더 적은 수의 브라우저가 Flash를 지원했습니다. 구글은 "크롬 (버전 76부터),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 파이어 폭스 69에서 플래시는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있다"고 말했다.
대안. 구글은 HTML5와 다른 새로운 형태의 JavaScript를 찾아보아야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플래시는 Google이 색인 작업을 중단 할 것입니다.
우리가 관심을 갖는 이유 Flash로 완전히 디자인 된 웹 사이트 또는 Flash에서 웹 사이트 내용의 일부를 가지고 있고 Google 검색 트래픽에 의존하는 경우 웹 사이트 업데이트를 고려하고 Flash 사용을 중단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