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21년도 8월 구매 제품입니다. // 모니터: 272M
현재 데스티니 가디언즈, 롤, 로스트아크 등 게임 실행시 공통적으로 프레임 드랍 또는 아예 1-2초간 화면이 멈추고 있습니다.
증상은 한 달 전에 발생해서 점점 심해져 게임에 불편함을 느낄 수준입니다.
구글링 통해 디스플레이 설정 및 게임 내 설정도 바꿔보았지만 소용없었습니다. 컴알못인지라 여기가 한계네요..
따라서 A/S를 받으려 하는데 언제쯤 방문할 수 있을까요?
** 신성동 주민이어서 답글받으면 즉시 방문 가능합니다! **
첫댓글 1. 포맷부터 해보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소프트웨어 문제면 윈도우 새버전으로 재설치하고 드라이버 잡아주면 해결되거든요..)
2. 윈도우 재설치 이후에도 차도가 없으면 방문하시면됩니다만 저희 무상 AS기간은 한참 지난터라 소정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부품별 AS 기간은 남아있어 부품 가격은 안들고 제품 센터에 보네는 AS 비용과 조립공임비가 들어가요)
방문은 11~6시 월-금 평일에만 방문가능합니다!
넵 알겠습니다. 조치 후 문의드리겠습니다!
댓글이 늦었네요 ㅠ 즉각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