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박소연기자]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25일 학교급식 위생 및 안전사고에 대한 사전 예방을 위해 과장급 이상 간부공무원이 급식학교를 대상으로 위생과 안전에 대한 특별점검에 나섰다.
이번 점검을 통해 △식재료 보관 및 시설의 위생상태 △종사자 개인위생 △조리 및 배식 과정 △식재료 납품업체 차량 청결상태 등 학교급식 현장의 위생·안전관리 수준을 직접 확인하고 급식 운영 전반에 대해 꼼꼼히 점검하고 확인했다.
나주교육지원청 관계자는 “내 아이처럼 소중한 학생들이 먹는 만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급식 제공은 물론 위생·안전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나주교육지원청에서는 간부공무원 특별점검과 더불어 7월 5일까지 관내 63개교를 대상으로 학교급식 위생·안전 점검을 실시해 학교급식 위생관리 수준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3866
나주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위생 및 안전사고 특별점검
[나주=박소연기자]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25일 학교급식 위생 및 안전사고에 대한 사전 예방을 위해 과장급 이상 간부공무원이 급식학교를 대상으로 위생과 안전에 대한 특별점검에
www.miraenews.co.kr
#나주교육청 #변정빈교육장 #학교급식 #위생점검 #급식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