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의 프리미어 리그 감독은 게리 스피드가 라이언 긱스가 국가대표로 돌아오도록 설득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스토크 감독 토니 퓰리스 감독은 스피드가 3년 계약짜리 국가대표 대표를 맡은 웨일즈 축협의 결정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퓰리스 감독은3월 카디프에서 열리는 잉글랜드와의 유로 2012 예선 경기에서전 웨일즈 캡틴이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스타 긱스가 웨일즈 국가대표 커리어를 다시 복귀시키는 것이 스피드에게도 좋은 일이라며 유혹합니다.
퓰리스 감독이 말합니다. "전 18~19년동안 감독을 해오고 있고 이 자리는 힘든 비지니스입니다,"
"게리가 라이언 긱스를 웨일즈 국가대표로 복귀시킨다면 저에게도 크나큰 행복일겁니다.
"웨일즈를 위해 라이언이 다시 돌아온다면, 매우 환영할겁니다. 특히 잉글랜드와의 유로피언 챔피언쉽 2경기를 앞두고 말이죠."
스피드의 첫 데뷔전은 다음달 더블린에서 열리는 아일랜드 국가대표와의 칼링 네이션스컵 대회입니다. 그 후 스피드의 목표는 밀레니엄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와의 맞대결에서 승리하며 112위밖에 안되는 웨일즈의 Fifa랭킹 순위를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게리를 오랜시간 알아왔으며, 그는 좋은 감독이 될 수 있을거에요," "그가 셰필드 유나이티드에 있얼을 때 인상깊게 지켜봤어요. 감독이란 자리는 어느순간 모르게 많은 문제를 야기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힘들어요.
"게리는 책임감이 막중하지만, 감독은 부임 초기에 때론 힘든 시기를 보내며 보낸다는걸 알아야 해요. 그걸 알아두세요.
"게리가 이제 국가대표 감독을 맡았고, 그는 바른 사람이며 그가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길 바랍니다."
http://www.walesonline.co.uk/footballnation/football-in-wales/2011/01/02/tony-pulis-wants-ryan-giggs-back-in-wales-colours-91466-27918729/#ixzz19rBkGTp1
첫댓글 39세에 국대복귀 요청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일 긱스라인
맨유에서 긱스가 공잡았을때 가장 소름끼치던데..
공 다루는 기술이 ㄷㄷ.;; 상대방이 함부로 못뺏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