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대표이사 鄭泰洙)는 11월 21일(일) 김재현 선수와 4년간 총 20억 7천만원에 FA 계약을 체결하였다.
자세한 계약 조건은 계약금 8억원, 연봉 총액 10억 1천만원(05년: 2억 3천만원, 06년: 2억 3천만원, 07년: 2억 5천만원, 08년: 3억원)과 옵션 2억 6천만원이다. 옵션 내용은 양측이 서로 밝히지 않기로 합의하였다.
김재현 선수는 “나의 능력과 가치를 인정해 준 SK에 감사한다. 이번 계약을 위해 구단 관계자가 멀리 미국에서 급히 귀국하는 등 성의를 보여준 구단에 감동해 빨리 계약하게 되었다. 신흥 명문구단인 SK에 입단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며, 앞으로 더욱 훌륭한 팀을 만드는 데 일조하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SK는 김재현 선수가 빼어난 타격재질을 소유하고 있으며, 찬스에 강한 클러치 히터라는 점이 팀에 많은 보탬이 될 것이라고 판단, FA 영입을 결정하게 되었다.
김재현 선수는 지난 94년 프로 데뷔와 동시에 20-20 클럽에 가입하는 등 꾸준한 실력으로 국내 최 정상급의 타자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지난 2000년 이후 올해까지 5년 연속 3할 이상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어유이 트리오 개그 그만하구 야구계 떠나라!!!팬없는 프로 봤냐!!!
드디어 신바람저주가 시작되는군여 앞으로 100녀간은 우승 못할것같네여 베이브가 보스턴에서 뉴욕으로 갔듯이 이젠 엘지도 신바람저주가 시작되져 내년도 6위하면 다행 아니면 롯데랑 비슷할것 같군 이젠 한국야구는 재미 업네 엘에이나 응원해야것네 근데 마음은 씁쓸 하네여
거봐... 빙신들... 김재현이 돈에 목숨 거냐? 자존심에 목숨 걸지... 하여간 온갖 삽질, 꼴깝질, 염병질, 지랄질은 다 하는구만... 휴... 정말 내년엔 야구장 쪽으로 오줌도 안싸리라... 니미럴... ㅡㅡ^
4년간 10억이 연봉이면 김재현 너무 헐값에 갔다.....그 헐값을 지불못하는 빙신들도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