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에너지 위기와 기후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국제적인 노력은 지난주 IEA의 파티 비롤 집행국장이 북미를 방문했을 때 중심이었다.그는 안토니우 구테레스 유엔 사무총장과 미국과 캐나다 정부의 고위 인사들을 포함한 광범위한 지도자들과 만났다.
Birol 박사와 Guterres씨는 신흥국을 위한 보다 큰 클린 에너지 금융의 긴급성 및 올해 COP28 기후변화 회의 준비에 대해 논의했다. 아부다비에서요 그 후 이틀에 걸쳐 비롤 박사는 워싱턴 바이든 행정부의 고위 지도자들과 만나 에너지 안보와 기후 과제에 대해 논의하고 최근의 인플레이션 저감법이 어떻게 이러한 문제에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다.재닛 옐런 미 재무장관, 데이브 터크 에너지부장관, 웬디 셔먼 국무차관, 제이크 설리번 국가안보보좌관, 브라이언 디즈 국가경제위원회(NEC) 국장, 존 포데스타 수석 클린에너지보좌관 등이 참석했다.웨스트버지니아 주의 조 만친 상원의원과 알래스카 주의 리사 머코스키 상원의원과의 양자 회담에서는 미국의 청정에너지 공급망 강화 노력 등이 논의됐다. 오타와에서 Dr. Birol은 업계 리더, 대사 및 학생 앞에서 캐나다 천연자원부 장관 Jonathan Wilkinson과 다양한 문제에 대한 토론에 참가하고 환경 및 기후변화부 장관 Steven Gilbeault와 함께 캐나다의 진행 가속화에 대한 쌍무간 미팅을 가졌습니다.rds 순배출 제로 글로벌.
비롤 박사의 약혼에 관한 뉴스 기사를 읽고, 터크 사무차장 및 윌킨슨 장관과의 대화 비디오를 보거나, 유엔 사무총장 및 기타 지도자들과의 회의 사진을 보거나, 비롤 박사의 트위터와 링크드인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