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대란을 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유로고통을 받고 있지만 정부와 의사협회는 절충점을 찾지 못하고 고심들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병원을 들락 거리던 국민들이 피해를 입는다는 것이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러나 사실상 따지고 보면 국민들이 피해를 본다기 보다도 어떤 일에도 무슨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는 세상에 대비를 못한 것에 대한 책임은 피할 수가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자신의 몸을 잘 돌보지 못한 책임이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사람은 만물의 영장으로서 무엇이든지 마음만 먹으면 못해 낼 일도 없다는 것이다. 잠깐 주위를 둘러보아도 많은 건강의 정보가 넘처나고 있지만 평소의 무관심으로 인해 유비무환의 대비를 못했다는 것이다. 꼭 무슨 일이 일어나고서야 신경을 쓸려할 때는 이미 늦다는 것을 왜 모르는가
옛 속담에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친다는 허망한 말이 있듯 이것만은 명심해 두자. 내 몸은 내가 지킬 수밖에 없다면 지금이라도 내 몸을 내가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아야 되지 않겠나.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한때 독일에서 오로지 수기시술로 독일뿐만 아니고 전 세계 사람들의 고질병을 고쳐주던 김세연 선생님이 있었다는 것을 대한민국에서도 웬만한 사람들은 알고 있을 것이다. 독일 정형외과 의사들도 김세연 선생님의 수기시술을 받았던 그리고 고질병이 완쾌되는 동영상을 보았을 것이다.
김세연 선생님은 의사도 아니다. 그렇다고 정형외과 의사는 더더욱 아니다. 그분이 독일에서 처음 일을 시작한 것은 부인이 운영하던 미용 샵의 한편에서 김세연 선생님은 마사지로 일을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되어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의 고질병을 고쳐주게 된 것이다.
김세연 선생님의 남다른 통찰력으로 연구와 연구를 더해 스본스도라는 독창적인 계보를 창안해 내어 수많은 비법을 동영상에 공개하였던 것이다. 공개한 동영상을 보면 대개의 고질병들이 완쾌되어 가는 과정이 나오는데 수기시술이 이루어지는 공식이 있다는 것이다 그 공식을 따라가다 보면 치료가 이루어지는 것이다.
김세연 선생님의 오랜 연구를 책으로 만들기도 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발간이 되었다. 아무튼 김세연 선생님이 대한민국 사람이라는 것이 정말 자랑스럽기까지 한 것은 모든 사람이 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다.
서울에서 부산에서 몇 번인가 공개 강의를 한 적도 있는데 이제는 김세연선생님을 만날 수 없다는 것이 너무도 안타깝다 그러나 선생님의 치료하는 동영상은 남아 지금 이 시간도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하늘나라에 계신 선생님도 흡족해하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선생님의 수기 시술을 연구 한지는 7년이 된 것 같다. 내 몸을 스스로 시술할 수 있는 방법을 창안해 내면서 병원 출입을 안 한 지가 7년이 된 것 같다. 선생님의 동영상을 보고 따라서한다면 누구라도 병원을 멀리하고 약을 멀리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모든 힘의 원천은 발에서 나온다 그리고 모든 병의 원인이 되는 것도 발에서 시작이 된다는 것이다. 발만 잘 다스리는 방법만 알아도 안 순간부터는 내 몸을 지킬 수 있다 그리고 병원을 멀리하고 약도 없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
지금 이 글을 보았다면 지금 시작해도 모든 것을 되돌려 놓을 수 있다. 선생님의 동영상을 4백여 개 올려놓았고 치료에 동참하고 싶은 사람 배우고 싶은 사람 무료로 재능 기부 하고 있다.
1455pp@daum.net 메일로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4:48
지금 재생 중
「True Life 」Nico(멍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