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인된장비 봉인해제 성공하면 능력치바뀜.
레어도핑은 필수인것으로 추측됨.
테스트장비 막시민 물리복합 2800 보스딜 폭풍의눈 기준 100만
잡몹의경우 에타없이 물리방어력 마법방어력 12000 으로도 블럭
보스패턴
+ 내가 바로 전쟁터의 지배자, 분노의 알렉토다! -> 대사 후 돌진폭딜
초기 에너지20 . 한판에 에너지1소모
보상등급 20~16판 SS
15~11판 S
10~1 A
0 B
맵9종
0 베리넨루미 몬스터잡기
1 아칸잡기
2 몹들 둘러싸여 한마리 잡기
3 뚜뚜한마리잡기
4 하트베어와 카드게임. 13에 가깝도록 카드뽑기. 7미만 실패
5 주사위게임. 높은 주사위가 나오면 성공
6 가위바위보
7 퀴즈 - 리조트에 존재하지 않는 인물 ->에반젤린
- 가장 큰 나라-> 아노라마드 왕국
- 커피 -> 센우크
- 루비코나의상실 -> 체칠리아
- 가장강한장비 -> 이클립스
- 존재하지않는몬스터 -> 라이칸스로프
- 5차각성 재료가 아닌 것 -> 아지다하카 유인용 먹이
- 페어리피타 광물 -> 페어리피타스톤
- 루비코나가장큰리조트 -> 부오나로티
- 마을뒤편언덕 -> 팔색조언덕
8 박스의 고양이 3마리찾기
9 황금꽃 2개 선택해서 보상받기
페어리데장강2 득현황 (B등급기준)
11일18시46분 5부위 -> 틴트
11일20시11분 채찍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1일20시57분 5부위 -> 틴트
11일21시14분 손목 -> 틴트
11일21시22분 일회용12찌르기주문서
11일22시43분 5부위 -> 틴트
엘티보 네잎클로버(100%) 펫보물찾기(50%) 로토(50%)구입 탐험레어(100%)
12일0시29분 9/20회차보상 장검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0시45분 15/20회차보상 일회용마법방어력주문서
12일0시49분 17/20회차보상 채찍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0시54분 18/20회차보상 클로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시6분 일회용베기주문서
12일1시9분 5부위 -> 틴트
12일1시55분 마총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2시9분 5부위 -> 틴트
12일2시10분 일회용찌르기주문서
12일2시16분 일회용베기주문서
12일2시17분 손목 -> 틴트
12일2시21분 5부위 -> 틴트
12일2시33분 소드셰이프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2시46분 5부위 -> 틴트
12일2시52분 사이드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2시59분 5부위 -> 틴트
12일3시18분 핸드런처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3시22분 5부위 -> 틴트
12일3시35분 대검(베170마152)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3시38분 카라(베211)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3시46분 카라(베88)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3시58분 5부위 -> 틴트
12일4시6분 물총(찌63) -> 봉인해제성공 찌177 -> 틴트
12일4시35분 손목 -> 틴트
12일4시39분 장검(찌14베18)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4시45분 5부위 -> 틴트
12일4시47분 갑옷 -> 틴트
12일4시50분 마법검(마방143)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8시43분 5부위 -> 틴트
12일8시52분 일회용마법방어력주문서
12일8시59분 손목 -> 틴트
12일9시13분 사이드(베213)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9시14분 단도(찌40베127) -> 봉인해제성공(찌115베96)
12일9시36분 단도(찌119베162)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9시47분 완드(마공27)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9시58분 5부위 -> 틴트
12일10시48분 일회용베기주문서
12일10시53분 세검(찌179)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1시 아밍소드(베212)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1시9분 태도(찌152베98)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1시23분 손목 -> 틴트
12일11시23분 물리검서브(베80)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1시37분 5부위 -> 틴트
12일11시37분 손목 -> 틴트
12일11시46분 일회용마법방어력주문서
12일11시48분 갑옷메일(물방236마방111) -> 추측건데 인챈되지 않은 최상옵은 아퀼루스(참고물방233-244마방189-199)정도 되는것으로 생각됨 -> 틴트
테스트서버 임시점검
보스난이도 대폭하락 -> 공격딜 100만으로 그대로이나 체력이 대폭하락
12일15시45분 클로(찌74)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5시54분 대검(베47마28)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6시13분 5부위 -> 틴트
12일16시21분 평도(베83) ->
12일16시26분 일회용찌르기주문서
12일16시29분 일회용베기주문서
12일16시30분 5부위 -> 틴트
12일16시33분 스몰소드(찌164) -> 봉인해제성공(찌213) -> 틴트
12일16시40분 스태프(마공79) -> 봉인해제성공(마공217)
12일16시52분 세검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6시54분 5부위 -> 틴트
12일16시55분 손목 -> 틴트
12일16시55분 손목 -> 틴트
12일17시 핸드벨(마방91)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7시7분 5부위 -> 틴트
12일17시10분 카라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7시16분 갑옷마갑 -> 틴트
12일18시15분 5부위 -> 틴트
12일18시17분 플레일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8시25분 핸드벨(마방199)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8시34분 사이드(베211)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8시37분 시미터(베19)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8시43분 채찍(베201)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8시51분 5부위 -> 틴트
12일18시54분 5부위 -> 틴트
12일18시56분 단도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8시57분 클로(찌34)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9시9분 갑옷로브 -> 틴트
12일19시11분 카라(베28) -> 봉인해제성공(베208)
12일19시21분 손목 -> 틴트
12알19시23분 장검(찌148베23)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9시28분 5부위 -> 틴트
12일19시31분 장검(찌11베120)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9시33분 클로(찌239)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9시36분 5부위 -> 틴트
12일19시37분 스몰소드(찌210) -> 봉인해제실패로 소멸
12일19시51분 5부위 -> 틴트
12일19시54분 소드셰이프 -> 봉인해제성공(베143)
1 확률적으로 남은 테스트기간에 12일16시40분 스태프(마공79) -> 봉인해제성공(마공217) 이상의 베이스를 얻기에는 무리라고 판단 (봉인해제확률 최대1/5*280의 노작을 얻기위해 필요한 무기 봉인해제횟수 1/30) -> 280의 노작을 얻기위해 150번 무기봉인해제를 하는 것보다는 150개의 틴트를 얻는것이 안전하다고 판단
2 타커뮤니티에 단일노작최상이 280공개되었으므로 더이상의 베이스파밍은 의미가 없다고 판단
-> 인챈트강화확률 측정 으로 노선변경.
12일16시40분 스태프(마공79) -> 봉인해제성공(마공217) 이상의 베이스로 인챈트강화확률 측정시작
217 XXXXX O
218 XXO
219 XO
220 XXXXX XXXO
221 XXXO
222 XXXXO
223 XXO
224 XO
225 XXO
226 XO
227 XXXXX XXO
228 XXXO
229 XO
230 XXXXX XXO
231 X
280 까지 동일할 것이라 추정
2 페어리피타는 어비스를 대체하지 못한다.
2-1 280에서 30작을 하는데 기존의 데장강과 동일한 확률이라면 최소1000개이상들어감. 틴트개당1000만시드잡아도 틴트값만 100억이상.
한시간에 캐지는 틴트가 10개정도이므로 1000만이하이면 유저들이 틴트채굴을 할 이유가 전혀없음. (허상만돌아도 시간당 1억이므로)
2-2 다들 알고 있다시피 귀속
2-3 부스텟부재
결론1 - 20회만 돌고 틴트 채굴을 위해 추가입장은 시간낭비
2 - 제작비용 100억이상이면 어비스무기를 맞추지 이걸 구매할 이유하거나 제작할 이유가 없음
3 - 20회를 돌아서 나오는 노작최상급은 1~10억선에서 아퀼무기를 대체할 수도 있을것으로 추정
추가
어제오늘 팔색조언덕에서 캔 폐지와 빛장강 을 결산해봄.
페어리피타스톤조각 - 80724개 -> 우즈7800 플링팔색조8775 -> 10000시드 8억
빛나는장비강화석 - 64개 -> 개당500만시드 3억
12인챈트주문서10장 - 개당1000만가정 1억
플레이시간 - 11일 12시간 + 12일 12시간 = 24시간.
순수익12억내외 시간당5000만시드
여기에 채굴한 장비를 봉인해제 없이 모두 틴트화한다는 가정하에
24시간동안 캔 틴트 100여개
틴트 개당 200만 -> 1억 추가 (분해비용이 100만)
틴트 개당 500만(현실적으로 가장 유력) -> 4억 추가
틴트 개당 1000만(일리가 없지만) -> 9억 추가
허상과 비교했을 때
1 동선이 편함.
2 시간제한이 없음
틴트값이 500선을 유지할것이라고 보는 이유는
단일250정도의 노인챈장비를 최상(한계가 아닌)280까지 만드려면 +1당 10개잡고 10*30=300,
즉 300여개의 틴트만 있으면 250->280 가능추정.
어정쩡하게 떡작아퀼무기를 40억이상에 구매하느니 어비스무기전까지 틴트개당500*300개=15억에 귀속으로 280장비를 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봄.
첫댓글 정보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에너지는 주1회 사용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