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학부생 및
신.편입생,
시간제 등록생 등록금
납부 공고
1.
등록금 납부대상자
가. 재적생(재입학생, 사회봉사활동 신청자 포함)으로
수강신청 완료자
나. 신‧편입생
합격자, 시간제등록생합격자
※
학비감면 등 장학금 대상자는 미등록시 장학금이 소멸되니 꼭 당해학기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기간 (납부기간 외에 납부 불가)
가. 재적생으로 수강신청
완료자
- 정규
등록금 납부기간 : 2.
6.(월) ~ 2. 9.(목)
- 최종 등록금 납부기간 : 2. 22.(수) ~ 2.
24.(금)
나. 신‧편입생 합격자, 시간제등록생
합격자
- 정규
등록금 납부기간: 2. 3.(금)
~ 2. 7.(화)
- 추가(정원초과학과
최종)등록금 납부기간 : 2. 17.(금) ~ 2.
20.(월)
※ 정원초과학과 대상자는 최종 납부기간인
2.17.~2.20.
사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입학취소
됨
3.
자율경비 : 교재대금, 학보대금, 학생회비, 대학발전후원금
※
자율경비는 본인이 원하는 항목만 선택하여 등록금과 함께 1회만 납부가능
※ 미주지역 학생은
자율경비 항목 중 교재대금 및 학보대금,학생회비 납부불가
4.
고지서 출력: 2.6.(월)
09:00부터(재학생 및 재입학생)
2.3.(금) 09:00부터(신편입생 및 시간제)
가. 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직접
출력
1) 수강신청 완료 후 홈페이지 첫 화면 “등록고지서 출력바로가기”
버튼클릭
2) 홈페이지 로그인 - 학사정보 - 등록대상자조회 - “등록고지서
출력”버튼클릭
나. 우리대학에 등록된 개인메일 확인
후 고지서 출력
다. 가까운 지역대학(시군 학습관)을
방문하여 출력
※ 2017학년도 1학기 등록안내 필독 및 개인 인적사항 확인 후
출력,
신편입생 중 수강교과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붙임 파일2번]을 참고바람
5.
등록금 납부 (가상계좌 입금 시 본인명의
계좌인지
필히 확인)
가. 금융기관 납부 :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체국
나. 신용카드사 납부 : 삼성카드, KB국민카드
※ 카드결제취소는 결제 당일 업무시간 중 본인이 직접 취소만
가능
※ 시간제 등록생은 국민은행 현금납부만 가능(신용카드
불가)
6.
등록 결과 조회(입금 후 익일 등록결과
필히 확인)
홈페이지 로그인 → 학사정보 → 등록 →
등록결과조회
※ 등록결과는 등록한 다음날
16:00 이후에 홈페이지에서
조회가능
부주의로 인해 등록이
누락되지 않도록 등록금 납부결과를 꼭 확인
(금․토․일요일에 등록한 경우는 다음 월요일 16:00
이후 조회)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