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아시아 최고항공사 선정
-비즈니즈 트래블러 ‘여행업계 최고상’ -비즈니스클래스, 광고캠페인상도 수상
대한항공(KE)은 미국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er)’가 선정하는 2008년 ‘여행 업계 최고상(Best in Business Travel Award)’에서 2년 연속 ‘아시아 최고 항공사(Best Airline in Asia)’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대한항공은 3년 연속으로 ‘아시아/태평양 노선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운영 항공사(Best Business Class to Asia/Trans-Pacific)’로 선정됐으며, 올해 새롭게 도입한 ‘최고 광고 캠페인 항공사(Best Airline Advertising Campaign)’에도 올랐다.
대한항공은 ‘엑설런스 인 플라이트(Excellence In Flight)’를 테마로 주문형 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 도입, 인체공학적 최신형 좌석 장착, 신 유니폼 도입, 기내 인테리어 개선 등 항공 서비스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번 ‘여행 업계 최고상’은 여행업계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항공·호텔·공항·여행지 등 각 분야에서 매년 7~9월 3개월 동안 설문조사를 실시해 발표한다. 사진은 대한항공의 일등석 코스모 슬리퍼시트(Kosmo sleeper se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