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 (화) 폭염 속에서 하남지구협의회(회장 홍연수) 신장 2봉사회(회장 박춘옥) 봉사원은 적십자 행복 반찬 나눔터에서 희망 풍차 어르신 63세대 밑반찬 만드는 날이다.
또한 , 김춘자 총무부장은 희망 풍차 결연 가족 및 취약계층 99세대 구호 물품 주부식 1호 2호 추가세대 45개 물품 주부식 3호 등 142세대에 희망 풍차 물품을 받아 각 9개 단위봉사회별로 배분했다.
홍연수회장은 "채솟값이 엄청 비싸 무엇을 해드려야 할지 가격도 마쳐봐야 하고 고심이 많다 빨리 채소값이 안정되어 푸짐하게 해드려야 할 텐데 안타깝다"고 말했다.
한 달에 한 번씩 달걀을 후원해주는 "한 알" 대표에 봉사원은 감사하며 달걀 종류의 반찬은 매주 하게 된다. 밑반찬으로 곤약 꽈리고추 돼지고기 달걀을 넣고 만든 장조림, 오이 미역을 넣고 만든 시원한 미역 냉국, 콩나물무침, 등이다.
신장 2봉사회 박춘옥 회장은 구슬땀을 흘리고 밑반찬 만들기에 열정을 다하는 봉사원을 위해 돼지고기 수육을 준비해와 피로를 풀게했다 남자 봉사원의 힘이 많이 필요했던 밑반찬 만들기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했다.
각 단위봉사회 봉사원은 희망 풍차 가족을 위해 무더운 날씨에 희망 풍차 가족에게 희망 구호 물품을 구슬땀을 흘리며 전달하기에 바빴다.








첫댓글 더운 날씨에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밑반찬 나눔과
물품전달 하시느라
홍연수 지구회장님.박춘옥 봉사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하남 홍보부장님 취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폭염속에 이번주는
신장 2봉사회에서 밑반찬 조리에 나서셨군요.
더위에 채소값 폭등으로 밑반찬 행사도 만만치 않은 어려움이네요.
한 알 대표님 달걀 후원에 감사드리며
하남지구협의회 홍연수 회장님과 신장2봉사회 박춘옥 회장님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취재 감사합니다.
정성으로 밑반찬을 장만하여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밑반찬 나눔의 사랑을 전달하신 신장2동봉사회
박춘옥 회장님을 비롯한 천사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반찬나눔소식 고맙습니다.
결연세대 어르신 밑반찬 및 희망물품 전달에 수고하시는 하남지구협의회 홍연수 회장님과 신장2봉사회 박춘옥 회장님 그리고 천사봉사원님 용광로 찜통 날씨에 불구하시고 여러분 넘 넘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취재 감사합니다
무더위에 밑반찬을 제작하여 결연세대에게 전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소식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