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예수님의 이름이 아닌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나요?
질문하시는 분이 종종 계십니다.
그렇다면 이 부분을 이해하기 위해 초대교회 당시를 생각해 보겠습니다~
2천 년 전을 생각해 보면 당시 모든 유대인은 오랫동안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해 오고 있었을까요?
여호와의 이름을 기도했습니다.
유대교 안에도 여러 교파가 있었고 세상 각지에 수 많은 유대교 신자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하지만 유독 초대교회 성도들은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죠.
그렇다고 해서 초대교회 성도들이 이상하고 잘못한 것일까요?
결코 아닙니다.
그렇다면 초대교회는 왜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을까요?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즉 시대가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뀐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이때부터는 더 이상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해서는 응답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당시는 성자시대였으므로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만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다시말해 시대가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바뀐 것입니다.
따라서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첫댓글 시대별로 구원자의 이름을 달리 정해주셨다는 사실을 꼭 믿고 성령 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알아보길 바랍니다~^^
지금은 성령시대이기에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합니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아버지 안상홍님 이름으로 간구합니다.
맞습니다~ 우리는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그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시대는 성령시대로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기도의 응답을 받습니다.
지금은 성령시대이므로 성령하나님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응답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드리고 있습니다~